가을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을 예측

그는 앞으로 몇 주 동안 가을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을

이번 주 최고의 전염병 전문가인 Anthony Fauci는 전염성이 높은 BA.2 변종으로 인해 미국에서 사례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가을 코로나바이러스 급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가을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환자가 다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의 언급은 미국 전역의 일일 신규 확진자 평균이 이미 소폭 상승하고 있는 데서 나온 것입니다. 

세계 보건 기구(WHO)에 따르면 BA.2 또는 “스텔스 오미크론”이 미국 및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지배적인 균주 이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는 예상 밖의 일이 아닙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데이터 에 따르면 수요일 기준 일일 평균 감염자는 최대 약 26,600명 입니다. 이는 3월 29일에
보고된 평균 24,800건의 신규 사례에서 소폭 증가한 수치입니다.

완만한 ​​상승세는 오미크론 파동이 1월 중순에 일일 평균 800,000건 이상으로 정점을 찍은 이후 몇 달 간의 하락 추세 이후 나온 것입니다. 

일부 가을 지역에서는 커뮤니티 수준 ”이라고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다.

현재 뉴욕, 메인, 로드아일랜드, 뉴저지, 워싱턴, 오리건 등 대부분의 주에서 감염이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일일 평균 사망자는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작년 여름 이후로는 볼 수 없었던 숫자로 떨어졌습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는 이번 주 초 일부 지역에서 감염과 입원이 증가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지역 수준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면 입원 및 입원 환자 병상 수용력과 같은 더 심각한 질병의 사례와 지표 모두에서 증가를
보고 있는 소수의 카운티를 발견하여 COVID-19가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백신과 이전 감염으로 인한 “인구의 높은 면역 수준”이 BA.2에 대한 보호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BA.2 변이에 대해 공유한 바와 같이 BA.2가 BA.1 변이에 비해 더 심각한 질병을 초래한다는 증거도 없으며
BA보다 면역 보호를 회피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이지도 않습니다.

1,” Walensky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BA.2는 BA.1보다 더 잘 전염되는 것 같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WHO에 보고된 거의 모든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는 여러 하위 변이가 있는 오미크론에서 발생했습니다. 

조직에 따르면 BA.2 하위 변종은 지난 한 달 동안 시퀀싱된 오미크론 사례의 거의 86%를 차지했습니다.

WHO는 화요일 발표 한 보고서 에서 “주요 오미크론 자손 혈통 중에서 BA.2의 상대적 비율이 2021년 말 이후 꾸준히
증가했으며 2022년 7주차까지 BA.2가 지배적인 혈통이 됨에 따라 주간 경향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

WHO는 가용한 염기서열분석 데이터의 현저한 감소를 지적함으로써 개발의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