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회복을 위해 국내 여행에 대한 마지막

경제 회복을 위해 국내 여행에 대한 마지막 억제 해제
마스크를 쓴 승객들이 6월 19일 JR 도쿄역에서 신칸센에 탑승하고 있다. (가와무라 나오코)
정부는 지난 6월 19일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확산으로 인해 중단되었던 경제 및 사회 활동을 재개하기 위해 현 국경을 넘는 여행에 대한 마지막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6월 18일 도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같은 조치를 발표했다.

경제

먹튀검증 아베 총리는 “추가 감염 확대에 대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면서 경제를 다시 가동시키겠다”고 말했다.

여행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정부는 5월 25일 47개

현 전체에 대한 비상사태 해제와 함께 공개된 경제 및 사회 활동 재개를 위한 로드맵의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more news

정부는 발병이 대부분 통제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6월 1일부터 가장 북쪽에 있는 주요 섬인 홋카이도를 비롯해 도쿄와 주변 사이타마현, 지바현, 가나가와현을 제외하고 국경을 넘을 수 있게 됐다.

정부는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이들 5개 지역을 오가는 여행을 신중하게 고려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정부는 여행 제한을 해제함으로써 관광 사업자가 다른 현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재개하고 무대 행사에 대한 제한을 완화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경제

주최자는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전시회, 콘서트 및

기타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중 없이 현을 넘어 여행하는 프로 스포츠 활동과 같은 대규모 이벤트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

도지사의 모든 폐업 요청도 원칙적으로 해제됩니다.

호스트 및 안주인 클럽, 바 및 기타 유사한 시설, 라이브 뮤직 하우스도 해당 업계 조직에서 만든 지침 및 기타 조건을 준수하는 한 다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나카다 아야코와 야마모토 도모히로가 작성했습니다.) 홋카이도 최북단 섬과 도쿄와 주변 지역인 사이타마현, 지바현, 가나가와현을 제외하고 마지막으로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정부는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이들 5개 지역을 오가는 여행을 신중하게 고려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정부는 여행 제한을 해제함으로써 관광 사업자가 다른 현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재개하고 무대 행사에 대한 제한을 완화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주최자는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전시회, 콘서트 및 기타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중 없이 현을 넘어 여행하는 프로 스포츠 활동과 같은 대규모 이벤트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

도지사의 모든 폐업 요청도 원칙적으로 해제됩니다. 호스트 및 안주인 클럽, 바 및 기타 유사한 시설, 라이브 뮤직 하우스도 해당 업계 조직에서 만든 지침 및 기타 조건을 준수하는 한 다시 문을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