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구타 혐의를 받는 오하이오주 남성에 대해 기소 가능

경찰 구타 오타와 경찰, 호송 시위와 관련된 구타 시도 증가에 직면

오하이오주 애크런에서 온 20세 남성은 잘못된 오타와에서 경찰에 폭탄 위협을 요청한 후 잠재적인 구타 관련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하이오주 퍼트남 카운티 보안관실 대위인 브래드 브루베이커(Brad Brubaker)에 따르면, 아직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이 개인은 총에 맞았다고 두 번째 전화를 걸고 월요일 잘못된 오타와에서 경찰에 신고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브루베이커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디스패처가 그에게 조언을 하자마자 그는 오하이오주에 전화를 걸어 ‘잠깐만요, 저는 총에 맞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와팅은 특정 위치에 무장 경찰의 대응을 촉발하기 위해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주장하는 응급 서비스에 장난 전화를 걸는 것을 말합니다.

Putnam County Sheriff’s Office는 캐나다 수도 오타와에서 남서쪽으로 약 950km 떨어진 오하이오주 오타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찰 구타 혐의

브루베이커는 그 남자가 캐나다 수도에서 경찰 전화번호를 찾기 위해 구글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 남자는 오타와 경찰서 번호를 잘못 골랐습니다.

Brubaker는 “그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우리 번호를 골라 전화를 걸어 위협을 신고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스크 의무에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캐나다의 오타와 경찰에 전화하기를 원했습니다.”

기소 혐의 경찰 구타 남성

경찰에 따르면 거의 2주 전에 7,000명 이상의 시위대가 수도에 도착했으며 약 400~500대의 대형 트럭이 여전히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

월요일 오타와에서 열린 특별 시의회 회의에서 Steve Bell 부국장은 Elgin Street에 있는 군대의 시 본부에 대한 오하이오 기반의 위협에 대한 미국 조사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벨은 “474 Elgin에 있는 물리적 건물에 대한 위협은 … 미국 당국과 협력하는 결과를 가져왔고 궁극적으로 오하이오주 퍼트남 카운티에서 이러한 위협을 가한 사람을 체포하는 것으로 끝났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타와 경찰서장 Peter Sloly는 경찰이 이미 확장된 자원을 묶는 구타 시도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고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Sloly는 “사람들이 거짓 메시지로 전화를 걸어 활성 폭발, ID 이벤트, 총기 사건에 대해 경찰 운영 센터에 메시지를 보내 우리 자원을 빼앗아 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rubaker는 오하이오에 기반을 둔 보안관 사무실이 오타와 경찰에 연락하여 위협이 실제로 그들에게 향했음을 알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화요일 아침에 검사에 제출하여 구타 혐의와 관련된 혐의를 고려하기 위해 보고서를 작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대 바보같은 공격”이라고 그는 말했다.

11일 오타와의 팔러먼트 힐 외곽에서 한 시위자가 저스틴 트뤼도 총리의 투옥을 촉구하는 표지판과 함께 다른 트럭 옆에 주차된 트럭 상단에 깃발을 부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