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드의 도르트문트전

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드의 도르트문트전 승자가 크루이프를 연상시킨다고 말했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토토사이트 감독은 골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크루이프 공격에 비교
과르디올라: ‘비슷했어요. 마무리가 남달랐다’
에티하드 스타디움의 앤디 헌터
@AhunterGuardian
2022년 9월 14일 수요일 23.57 BST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한 Erling Haaland의 곡예 우승이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인 Johan Cruyff가 그의 새 클럽에서 경이적인 득점 형태를 계속했던 것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홀란드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주드 벨링햄의 전 클럽을 상대로 늦은 승리를 기록하며 주드 벨링햄의

선제골을 뒤집으면서 시티에서 단 9경기 만에 13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John Stones가 원거리에서 놀라운

스트라이크로 동점골을 터트린 노르웨이 국가대표는 84분에 절묘한 João Cancelo 크로스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크루이프의 제자 과르디올라에게 이 골은 네덜란드 감독이 득점한 골에 필적했다.

시티 매니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를 아는 사람들은 요한 크루이프가 한 사람으로서,

교육자로서, 멘토로서, 코치로서,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해 제 삶에 미친 영향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몇 년 전 요한 크루이프는 홀란드와 비슷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놀라운 골을 넣었습니다.

얼링이 골을 넣는 순간 ‘요한 크루이프’라고 생각했다.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João의 놀라운 도움이었고 Erling의 마무리는 탁월했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과르디올라는 또한 홀란드의 기술을 이전 바르셀로나 베테누아르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비교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내 친애하는 친구 이브라히모비치가 지붕에 다리를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었고 Erling도 그 점에서 매우 비슷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의 본성인 그는 탄력 있고 유연하며 그 이후에는 컨택을 하고 공을 네트에 넣는 능력이 있다. 나는 그의 엄마와 아빠가 그에게 유연성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맨시티는 필 포덴, 베르나르도 실바, 훌리안 알바레즈의 등장으로 공격적인 모습이 크게 개선될 때까지 마지막 단계까지 도르트문트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2년 전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그들과 맞붙었을 때와 매우 비슷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리듬에 도달하는 데 많은 문제가 있었고 우리의 움직임에 너무 수동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했다. 우리는 잘못된 기어로 플레이했습니다. 우리가 1-0으로 패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필, 베르나르도, 율리앙의 역동성이 우리에게 또 다른 리듬을 주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는 기다리지 않고 당신을 용서하지 않습니다.”

Haaland는 종료 휘슬이 끝난 후 거의 모든 도르트문트 선수와 백룸 팀 구성원을 포옹했습니다]

. 이전 팀 동료들이 그를 얼마나 잘 방어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시티의 스트라이커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들은 나를 막지 않았습니다. 내가 골을 넣었다.”

과르디올라는 또한 홀란드의 기술을 이전 바르셀로나 베테누아르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비교했습니다

.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내 친애하는 친구 이브라히모비치가 지붕에 다리를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었고 Erling도 그 점에서 매우 비슷했습니다.

“내 생각에 그의 본성인 그는 탄력 있고 유연하며 그 이후에는 컨택을 하고 공을 네트에 넣는 능력이 있다. 나는 그의 엄마와 아빠가 그에게 유연성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맨시티는 필 포덴, 베르나르도 실바, 훌리안 알바레즈의 등장으로 공격적인 모습이 크게 개선될 때까지

마지막 단계까지 도르트문트를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2년 전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그들과 맞붙었을 때와 매우 비슷했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