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부모가 아닌 사람에게 더 많이 의존합니까?

기업은 부모가 아닌 사람에게 더 많이 의존합니까?

그러나 그의 주요 업무는 매우 다릅니다. 미국 플로리다에 있는 크레인 회사의 검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47세 아이 없는 직장인으로서 가끔 답답함을 느끼는 곳도 있다.

직원 피크닉이나 파티와 같은 사교 행사가 자주 있는 곳에서 그는 “매우 가족 중심적인 직장입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이것들은 재미있는 기회가 되어야 하지만 그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기업은

에볼루션카지노 “내 동료들은 내가 죄책감을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 의도치 않게 나는 확신합니다 – 그 날은 다른 사람들보다 늦게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가족과 아이가 있기 때문에 일을 할 수 없는 ‘변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 준비합니다.”

Ramirez는 그의 동료들이 “Leo, 당신에게 아이가 있는 것을 알잖아요. 우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와 같은 말을 했다고 보고합니다. 그러나 Ramirez와 그의 평생의 가장 친한 친구가 올해 초에 결혼했을 때 그의 관리자는 결혼식 전날 금요일 막바지 결혼식 준비를 위해 2시간 일찍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Ramirez는 부모의 요구에 공감합니다.

“내가 치아를 치료해야 하는 것이 누군가의 아이가 다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에 아이들이 있는 동료들이 방해받지 않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는 휴일에도 즐겁게 일합니다. 그러나 “내가 다른 사람의 차례가 되어야 하는 주말에 다른 사람에 대한 ‘초청 감독자’ 책임을 데리러 오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난처해질 수 있습니다.

자녀가 없는 많은 직원들이 비슷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들은 동료들이 유급 노동, 육아 및 기타 책임을 저울질하는

것이 엄청나게 어려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특히 세계적인 유행병 기간 동안, 특히 부모에 대한 강력한 정부 지원이 없는 곳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연하게 여겨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균형 잡힌 업무량을 보장하고 모든 사람의 일과 삶의 균형을 존중하는 것은 고용주에게 달려 있어, 양육 상태에 따른 불만이 사람들 사이에서 곪지 않도록 합니다.

기업은

더 많은 어린이가 없는 성인, 그러나 반드시 더 많은 존경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국가에서 자녀가 없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는

2018년에 45세가 된 여성이 자녀를 갖지 않을 가능성이 어머니 세대보다 2배 더 높았습니다(19% 대 9%). 미국에도 비슷한 패턴이 있다.

(대부분의 연구가 자녀가 없는 것을 선택하기보다 비자발적 불임에 초점을 맞춘 저소득 국가에 대한 비교 데이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점점 더 많은 수와 경력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는 명백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 자녀가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직장에서 특정 장벽에 직면해 있다고 느낍니다. 일부 보고에서는 직장 부모에게만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고 관리자가 생각하기 때문에 승진이 더 느리거나 인상이 거부된다고 보고합니다.

영국이 영구 유연 근무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와 같이 유연 근무 정책은 부모에게 먼저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모든 조항은 처음에 부모와 보호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바뀌었다는 것을 모릅니다.”라고 Krystal Wilkinson은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