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싱가포 르의 복고풍 가차폰 기계를 계속 유지하고

누가 싱가포 르의 복고풍 가차폰 기계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까?

누가 싱가포


대구오피 싱가포르에서 발견되는 유비쿼터스 캡슐 장난감 기계를 누가 살아서 운영하고 유지하는지 궁금하신가요?
90년대에 자란 많은 싱가포르인처럼 Alvin Khua는 가차폰(캡슐 장난감) 기계를 애틋하게 기억합니다.

그러나 그가 처음으로 친구들에게 그러한 사업을 인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들은 그가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more news
남아있는 몇 안되는 가차폰 회사 중 하나인 코알라 라이프의 창업자(44)는 “우리가 사업을 인수하고 이 오래된 장난감 기계를 그대로

유지하면 재미있을 거라고 내가 말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나를 웃었습니다.more news

”라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향수는 죽어가는 거래처럼 보이는 사업에 들어갈 이유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의심은 나중에 Khua와 그의 친구들이 합작 투자를 했을 때 믿음의 도약으로 바뀌었습니다.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사업은 아니지만 적어도 우리에게 감상적인 가치는 있습니다.”
가차폰 사업은 수십 년 동안 이어져 왔습니다.

캡슐 머신은 “브랜드” 캡슐 머신이 아케이드 체인과 Don Don Donki와 같은 곳에서 싹을 틔우기 오래 전에 싱가포르 중심부에 조용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2021년 11월, Khua는 41년 된 사업을 인수하고 Koala Life라는 브랜드를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 소유자가 두고 간 기계와 장난감은 이제 그 자체로 타임캡슐인 타고르 레인의 창고에 보관됩니다.

여기에서 Khua의 회사는 기계를 서비스, 로드 및 호커 센터 및 미니마트와 같은 위치에 배포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가차폰 기계가 충분히 복고풍이라고 생각한다면, CNA 라이프스타일은 우리가 방문하는 동안 창고에서

훨씬 더 오래되어 보였던 두 개의 특이한(확실히 “언가차폰”) 나무 기계를 발견했습니다.

누가 싱가포

Khua는 “이 제품을 처음 접했을 때 핀볼 기계인 줄 알았습니다. 어느 날 창고 직원인 직원 중 한 명이 재고를 포장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보았고 이것이 실제로 분류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무 기구의 각 구멍에는 최대 2개의 캡슐 장난감이 들어갈 수 있어 계산 과정을 덜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1세대 오너의 것인 것 같은데… 조금 망가지긴 했지만 그 이면의 지능은 대단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완벽하게 작동하고 우리는

(아직도)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장 스테이션은 시장에 출시된 최신 감각 장난감인 슬라임, 스퀴시 볼, “팝잇” 팩으로 장식되었습니다. 한편, 오래된 것들은 보관 상자의

스택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가차폰 기계가 아직 오래된 S$1 동전을 뱉어내는 법을 배우지 못했던 2000년대 초반의 Beyblade에서 영감을 받은 상의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에서 영감을 받은 피규어는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도라에몽과 미니언에서 영감을 받은 피규어는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장난감 중 일부는 10년 이상, 일부는 20년 이상 된 것입니다. 그리고 포스터만 봐도 정말 감성적인 가치가 많습니다.

“라고 Khua는 이전 소유자가 자신의 집에 남긴 다채로운 포스터를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케어.
이러한 기념품의 관리인이 된다는 것은 낭만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노후화된 함대를 괴롭히는 기술적인 문제는 장밋빛과는 거리가 멉니다.

Khua가 관리하는 두 가지 기계 모델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M300과 20년 이상 시장에 나와 있는 구형 M200입니다. 그는 후자를 애정

어린 가차폰 기계의 “메르데카” 세대라고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