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올림픽은 확실히 열릴 것 같지만 2021년에는

도쿄 올림픽은 확실히 열릴 것 같지만 2021년에는
통근자가 3월 23일 도쿄에서 2020년 도쿄 올림픽을 홍보하는 포스터로 장식된 기차역을 떠나고 있다. (AP Photo)
도쿄 올림픽은 예정대로 4개월이 아니라 2021년에 열릴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이는 일요일 IOC가 연기를 고려하고 있으며 4주 이내에 최종 결정을 내리겠다고

발표한 후 분명해졌습니다. 캐나다와 호주와 같은 주요 올림픽 국가들은 올해 대회가 열리면 팀을 보내지 않겠다고 말함으로써 압력을 더했습니다.

도쿄 올림픽은

안전사이트 모음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은 선수들에게 결정을 설명하는 서한을 보냈지만 연장된 일정이 인기가 없을 수도 있음을 인정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 전례 없는 상황으로 인해 많은 질문이 열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적었다. “나는 또한 이 합리적인 접근이 많은 사람들이 겪어야 하는 감정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IOC의 움직임은 선수, 후원자, 방송인, 200개 이상의 국가 올림픽 위원회,

국제 스포츠 연맹 등 모든 방면에서 압력이 증가하면서 몇 주 동안 불가피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바흐의 성명 직후 캐나다 올림픽 위원회는 올림픽이 1년 연기되지 않는

한 선수들을 올림픽에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2021년 올림픽을 준비하기 위해 선수들에게 권고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세브 코(Seb Co) 세계육상연맹 회장은 바흐에게 서한을 보내 “7월에 올림픽을

개최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도 바람직하지도 않다”고 말했다. 그는 경쟁의 공정성, 압축된 일정이 주어지면 선수들이 과도하게 훈련할 가능성, 많은 국가에서 사람들이 체육관 및 기타 운동 장소에 출입하지 못하도록 하는 명령으로 인한 불확실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도쿄 올림픽은

브라질과 슬로베니아의 국가올림픽위원회(National Olympic Committees)도 2021년으로 연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노르웨이 올림픽 기구는 세계 보건 위기가 통제될 때까지 선수들이 도쿄에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수영과 육상 경기(하계 올림픽의 상위 3개 종목 중 2개 종목)는 국가 올림픽 관계자들에게 연기를 촉구했습니다.

일본 정치인들은 월요일 오전 3시에 도쿄 대부분의 사람들이 잠든 도쿄에서 발표된 바흐의 움직임에 눈을 떴을 때 빠르게 줄을 섰습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 여파로 도쿄올림픽이 완전히 열리지 않으면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그는 “(올림픽을) 완전히 개최하기 어렵다면 연기 결정이 불가피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 총리는 IOC가 조속히 결정을 발표하길 바란다고 말했고 고이케 유리코 도쿄 도지사는 이에 동의했다.

IOC는 2013년 IOC, 일본 올림픽 위원회, 도쿄 시 간에 체결된 개최 도시 계약에 명시된 대로 일정 변경 시 대부분의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공식적으로 올림픽을 조직하기 위해 126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지만 국가 감사에 따르면 그 금액은 두 배 이상입니다. 이 법안은 연기와 함께 증가할 것이 확실하며 지출의 대부분은 공공 재무부에서 지출됩니다.

IOC는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약 20억 달러의 예비 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한 보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