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관리, 미국-멕시코 국경 넘으려다 적발

러시아 관리, 미국-멕시코 국경 넘으려다 적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공개적으로 반대한 러시아 정치인이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Viktor Kamenshchikov는 러시아 극동의 Primorsky 지역 행정 중심지에 있는 Vladivostok Duma(의회) 의원으로 근무한 공산당원이었습니다.

러시아 관리

RIA Novosti는 한 소식통이 러시아 국영 통신사에 Kamenshchikov가 체포되었다고 알렸지만

“정확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불법적인 국경을 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관리

보고서는 그가 어디에 구금되었는지 명시하지 않았으며 Newsweek는 미국에 연락했습니다. 관세국경보호청(CBP)에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이민자들은 계속해서 남부 국경을 넘다
콜롬비아에서 온 망명 신청자 가족이 2021년 5월 13일 애리조나주 유마에서 입국하기 위해

미국-멕시코 국경을 통과하면서 국경 수비대 요원에게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러시아 관리 빅토르 카멘시치코프(Viktor Kamenshchikov)가 남부 국경을 넘으려다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RIA는 Kamenshchikov가 러시아에서 “특별 군사 작전”으로 알려진 우크라이나 침공에 공개적으로 반대한 2월 말 이후 Duma 회의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Duma 소식통은 Kommersant 신문에 “우리는 그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2월 27일, 31세의 카멘시치코프는 자칭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인민 공화국의 독립을 자신의 당이 인정한 후 공산당을 떠나는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는 Kommersant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작전과 이웃 국가의 영토에 대한 러시아

군대의 사용”에 대한 지지에서 “당 지도부의 입장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원칙적으로 전쟁을 반대한다”고 덧붙였다.

3월 5일 sibreal.org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당원을 포함한 정치인들이 의원들을 속여 군사 침공에 투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4월 6일 오랜 투병 끝에 사망한 공산당의 게나디 주가노프(Gennady Zyuganov) 대표와 극도의

민족주의적 러시아 자민당(LPDR)의 블라디미르 지리노프스키(Vladimir Zhirinovsky) 대표가 블라디미르 푸틴의 전쟁 계획을 미리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 반대하는 러시아인들은 체포와 투옥의 위험이 있습니다.

러시아 의회는 지난 4월 군대에 대한 ‘가짜’ 정보를 퍼뜨리는 시민들에게 최대 15년의 징역형을 선고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more news

그러나 Kamenshchikov는 3월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러시아인들은 침묵을 지킴으로써 자신의 장기적인 손실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전쟁에 대한 반대를 표명하지 못한다는 것은 “그들이 찬성한다는 의미”이며

그들과 러시아는 “오늘 일어나고 있는 모든 공포에 대해 5년, 10년, 20년”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과감하게 파티를 떠났다고 해서 나를 영웅이라고 부르지 말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밤에 폭탄 폭발로 잠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정말 부끄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