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은 DeSantis Abbott가 이민자를

백악관은 DeSantis, Abbott가 이민자를 워싱턴 주 Martha’s Vineyard로 보내는 ‘스턴트’를 비난합니다.

DeSantis 대변인은 “매사추세츠, 뉴욕,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에서는 불법 이민을 장려함으로써 그들이 우리 나라에 초청한

사람들을 더 잘 돌볼 수 있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텍사스에서 출발했지만 DeSantis가 이 항공편을 주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에서 말했다.

백악관은

플로리다 주의회는 프로그램을 위해 1,200만 달러를 따로 책정했습니다. 한 비디오그래퍼가 이민자들과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Jean-Pierre는 운송 수단을 “잔인하고 계획된 정치적 스턴트”라고 설명하면서 “인류에 대한 무례한 행동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아침 텍사스에서 출발한 이민자 약 100명을 태운 두 대의 버스가 워싱턴 D.C.의 미 해군 천문대에 도착했습니다. 게이트가 있는

복합 단지에는 이민자의 “근본 원인” 해결을 포함하는 포트폴리오가 포함된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집이 있습니다.

Abbott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그녀는 국경의 황제이고 그녀가 국경을 보러 내려오지 않는다면, 바이든 대통령이 내려와 국경을 보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들이 국경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지난 몇 개월 동안 Abbott는 불법 이민자를 지원하는 진보적인 도시와 주의 위선을 강조하기 위해 적절한 허가 없이 미국에 입국하려는

이민자들을 워싱턴 D.C. 및 뉴욕과 같은 도시로 보냈습니다. 텍사스와 애리조나와 같은 주에 가장 심각한 영향을 미친 국경에서의 인도적 위기에 직접 대처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연단에 서 있습니다.

백악관은


토토 광고 플로리다주 제네바에서 선거운동을 하는 Ron DeSantis 플로리다 주지사(Paul Hennessy/SOPA Images/LightRocket via Getty Images)
2024년에 대통령에 출마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는 DeSantis는 8월 말에 Abbott의 뒤를 따르는 데 관심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NPR에 따르면 샌안토니오에 도착한 이민자들은 자신을 “Perla”라고 밝힌 여성이 보스턴으로 건너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안드레스 두아르(Andres Duarte)라는 30세 이민자는 “그녀는 우리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결코 오지 않은 도움입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Martha’s Vineyard의 주민들은 DeSantis 사무실에서 이민자들이 오고 있다는 경고를 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Jean-Pierre는 “그건 사람을 대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건 비인간적이야.” 마사스 빈야드를 대표하는 딜런 페르난데스(Dylan Fernandes) 매사추세츠 주의원은 “미국 최고”라고 불렀던 인도주의적 노력이 신속하게 시작되었습니다.

활동가들은 DeSantis를 날카롭게 비판했습니다. 플로리다 이민자 연합(Florida Immigrant Coalition)의 야네스 갈비스(Yaneth Galvis)는

성명에서 “베네수엘라 사람들은 가족과 지원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에 플로리다에 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인간성을 갖고 우리를 정치적

토큰으로 사용하지 않기를 요청합니다. 우리는 일하러 와서 이 나라에 기여했습니다.”

DeSantis를 고 쿠바 독재자 Fidel Castro와 비교하고, 주지사 선거에서 그의 민주당 도전자인 Charlie Crist는 이민자 수송에 대한 법무부에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미 법무장관에게 편지를 보낸 개빈 뉴섬(Gavin Newsom)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이민자들이

속아 비행에 동의했기 때문에 전면적인 공갈법에 따라 기소가 정당화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