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여객기 중국 추락 후 감시 대상

보잉

보잉 여객기 중국 추락 후 감시 대상
서울op사이트 인도 항공 규제 당국은 중국에서 제트기가 추락한 후 인도의 보잉 737 항공기를 “강화된 감시”하에 두었습니다.

“비행 절차, 감항성 및 작전을 감시하기 위해” 팀을 파견했다고 밝혔습니다.
132명을 태운 중국동방항공의 보잉 737-800 여객기가 중국 남부에서 추락했다.

구조대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지만 사고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쿤밍에서 광저우로 향하던 비행기가 바닥에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다.

중국동방항공은 모든 737-800 항공기를 결항시켰다. “비행 안전은 심각한 비즈니스이며 우리는 상황을 면밀히 조사하고 있다”고 인도 시민협회 사무총장 아룬 쿠마르가 말했다.More News

“그동안 우리는 737 함대의 감시 강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SpiceJet, Vistara 및 Air India Express는 모두 보잉 737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연합 항공안전청(European Union Aviation Safety Agency)은 “현재로서는 유럽에서 737-800에 대한 안전 조치를 보증할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BBC에 “모든 안전 조사와 마찬가지로 항공기 설계 당국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사 결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안전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잉

BBC는 논평을 위해 미국과 중국의 규제 기관에 연락했습니다.
미국 항공기 제조업체인 보잉은 중국에서 조사를 지원하고 미국 교통안전위원회와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잉의 데이비드 칼훈 최고경영자(CEO)는 “사고 이후 고객 및 규제 당국과 긴밀히 소통해 중국민간항공국이 주도하는 조사에 우리 기술 전문가들의 전폭적인 지원”이라고 말했다.

그는 회사가 “모든 단계에서 안전, 투명성 및 무결성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 따라 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과 사고 조사를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항공 분석 회사인 Cirium에 따르면 보잉 737-800 여객기는 4,208대가 운행 중이며 이 중 4분의 1 이상이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 처음 생산된 보잉 737-800은 강력한 안전 기록을 갖고 있다. 월요일 사건에 연루된 비행기는 7년이 채 안 된 비행기였습니다.
수사관들은 여전히 ​​광시(Guangxi) 언덕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추락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정보를 위해 비행기의 “블랙박스” 비행 기록 장치를 검색할 예정입니다.

보잉은 346명의 승객과 승무원의 생명을 앗아간 737 MAX 항공기와 관련된 2건의 치명적인 충돌에서 복구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투자 은행 Cowen의 분석가인 Cai von Rumoh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동방항공 추락의 원인이 설계나 제조상의 문제가 아닌 것으로 확인될 때까지 소비자가 737을 타고 싶어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의 원인을 분리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보잉의 주가는 월요일 뉴욕에서 3.5% 하락했다.
중국동방항공은 탑승객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핫라인을 개설했습니다. 사망한 승객과 승무원에게 깊은 애도를 표했다. 회사의 주가는 화요일 상하이에서 6% 이상 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