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코로나 걱정을 덜어주는 트루비전

부모의 코로나 걱정을 덜어주는 트루비전
엄격한 Covid-19 프로토콜과 결합된 하이브리드 교육 모델과 가장 위생적인 ​​교육 시설은 True Visions International School이 학생들을 교실로 다시 환영할 때 취하는 단계 중 일부일 뿐입니다.

부모의 코로나

토토 홍보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배려하고 근면한 교사들의 세심한 관찰 하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그들은 너무 오랫동안 수업을 떠나 있었습니다. 온라인 교육은 괜찮지만 아이들은 수업에 참석하고

교사와 친구들을 만나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더 생산적인 학습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면에서 True Visions는 학생들을 다시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조언은 우리가 코비드-19와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며 프놈펜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절한 예방 접종을 받았기 때문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more news

True Visions 설립자이자 CEO인 Seng Bona는 “True Visions에서 우리는 보건부와 정부에서 정한 모든 필요한 SOP[표준 운영 절차]를 따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월, 그리고 정부가 팬데믹으로 인해 폐쇄된 수개월 후에 모든 학교가 다시 문을 열도록 허용하면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들은 모든 True Visions 캠퍼스가 다시 문을 열면서 정규 수업에 다시 참여할 것입니다.

캄보디아의 다른 교육 기관과 마찬가지로 True Visions의 교실 내 교육은 전염병으로 인해 중단되어 정규 시간표를 방해하고 학생들이 학교를 떠나야 했습니다.

부모의 코로나

이에 대해 True Visions는 교육을 지속하기 위한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즉, 학생들의 학업이 중단 없이 계속될

수 있도록 기존의 수업 방식을 가상 학습으로 대체하여 교육 방식을 신속하게 개선했습니다. 쇠퇴의 조짐이 보이자 정부는 천천히 기업과 학교의 재개를 허용하고 있으며 True Visions의 경영진은 자녀를 학교에 다시 보낼 때 건강과 안전이 보장된다는 것을 학부모에게 안심시키고 있습니다.

“아직도 자녀를 학교에 보내는 것을 주저하는 부모들이 있지만, 이제는 이것이 뉴 노멀이고 새로운 시대에 적응하고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부모들에게 그렇게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직원들은 신체 접촉을 허용하지 않고 아이들을 다루는 데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캠퍼스에 들어가기 전에 모든 학생의 체온을 확인합니다.

“학생들은 돌아올 때 새로운 환경에서 배울 것입니다. 코로나 이전 18~20명에 비해 각 교실은 10명만 수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매 40분

학습 후 20분의 휴식을 즐깁니다.

“에어컨을 선풍기로 교체했고, 환기를 위해 문과 창문을 열어두었습니다. 그리고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캠퍼스에 특별 격리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라고 Bona가 말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True Visions의 초점은 전염병보다 앞서서 심지어 교실을 뛰어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