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플로리다 경찰이

비디오는 플로리다 경찰이 호텔에서 말다툼을 한 후 동생이 죽어가는 무장한 남성을 총으로 살해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난 주에 공개된 비디오는 이번 달 플로리다 경찰이 올랜도 호텔에서 말다툼을 한 후 근처에 있었고 그의 형제가 출혈로 사망한 무장한 남성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순간을 보여줍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실은 딜런 마이클 히메네즈(21) 형제와 브라이언 매튜 리처드슨(28) 형제가 사건 이후 사망했다고 밝혔다.

비디오는 플로리다

보안관실은 금요일 낮 12시 30분에 총격에 대응하는 경찰관들의 바디 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8월 6일 올랜도 호텔 밖에서 히메네스가 총에 맞아 부상당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디오는 플로리다

영상은 자신이 구급대원이라고 말하며 지상에서 부상당한 남성을 치료하고 있는 남성과 대리인이 이야기하면서 오른쪽 가슴에 총을 맞으면서 시작됩니다.

비디오에서 대리인은 구급대원에게 가슴 봉인을 붙여 부상자를 치료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리인은 구급대원에게 부상자를 등에 업고 기도를 열도록 지시합니다.

이어 “총이 있다, 총이 있다”는 외침이 영상에서 들린다. 또한 누군가 총을 든 사람이 사람들을 향하고 있다고 외치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런 다음 대리인은 한 남자에게 다가가 “총을 떨어 뜨리십시오”라고 명령하고 두 번째 대리인은 고군분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남자의 왼손으로. 영상에는 신원 미상의 대리인이 인근 남성에게 몇 발의 총알을 발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부상당한 남자는 픽업 트럭에 의해 쓰러지는 것을 목격합니다.

리처드슨과 히메네즈는 병원에서 사망한 것으로 경찰이 밝혔다.

관리들은 대리인들이 호텔 밖에 도착하기 전에 히메네즈와 리처드슨이 호텔 밖에서 제3의 남자와 말다툼을 했다고 말했다. 히메네즈와 세 번째 남자,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총을 쏘고, 형제들은 호텔 북쪽으로 달려갔다.

리처드슨이 땅에 떨어진 곳에서 관리들은 말했다. 리처드슨에게 총을 쏜 것으로 알려진 남성은 생존했다고 당국은 전했다.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John Mina는 비디오 소개에서 자신의 사무실이 “투명성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 기관과 대중 간의 책임을 유지하고 신뢰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플로리다 법 집행부는 독립적인 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Mina는 말했습니다.

그의 무기를 발사한 대리인은 유급 행정 휴가를 받았다고 Mina는 말했다. 그는 2018년부터 보안관 사무실에 있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전했다.

플로리다 법 집행부의 누구도 월요일 논평을 위해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사망한 형제의 가족을 변호하는 마크 네제임(Mark NeJame)은 미나가 “자신의 의지로” 영상을 공개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그러나 그는 리처드슨을 치명상으로 쏘아 죽인 대리인이 “분명히 과도한 힘을 사용했고 과잉 대응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NeJame은 총잡이가 많기 때문에 Richardson이 부상당한 형제와 Jimenez 근처의 군중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eJame은 Richardson이 그의 형이 총에 맞는 것을 목격했고 충격에 빠졌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디오의 대리인이 Richardson이 그의 치명적인 총격 전에 무장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