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무장 엄마가 아기를 잡으려는 호랑이와 싸운다.

비무장 엄마가 아기를 잡으려는 호랑이와 싸운다.
인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 주의 로하니아 마을에서 한 비무장한 엄마가 아기를 납치하려는 호랑이와 싸웠습니다.

25세의 Archana Choudhary는 호랑이가 숲에서 뛰어내렸을 때 안심하기 위해 한 살 난 아들 Raviraj를 오두막 밖으로 데려갔다고 Times of India가 보도했습니다.

비무장 엄마가

호랑이는 아이를 공격하기 시작했고, Choudhary가 Raviraj를 물려고 하는 큰 고양이에게 달려들자 발톱을 머리에 박았습니다.

비무장 엄마가

Rohania 마을은 Bandhavgarh 호랑이 보호 구역에서 가깝습니다. 인도에서 서식지 파괴로 인해 인간과 야생 동물의 갈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호랑이
스톡 사진은 호랑이를 보여줍니다. 비무장한 엄마가 덤불에서 뛰어내려 아기를 잡으려던 호랑이와 싸웠습니다.
토니 바게트/게티
호랑이는 엄마가 맨손으로 아이를 물리치는 동안 아이를 계속 문지르려고 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호랑이를 발로 차고 때리면서 도움을 요청했지만 호랑이의 발톱이 그녀의 폐를 뚫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마을 사람들이 그녀를 구하기까지 몇 분 동안 싸움이 계속되었습니다. 호랑이는 결국 덤불 속으로 후퇴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아이는 머리에 큰 상처를 입었고 Choudhary는 복부의 깊은 상처와 천공된 폐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Tara Pirie 교수는 “슬프게도 사용 가능한 자연 먹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이 발생했을 수 있으므로 호랑이가 대체 먹이를 찾아야 하거나 호랑이가 질병을 앓고 있어 자연 먹이를 잡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서리 대학의 고양이 전문가는 뉴스위크에 말했다.

의료진은 처음에 Choudhary가 성공할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이제 산모와 아기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

당국은 현재 호랑이를 찾고 있다고 Times of India는 보도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정글로 다시 이동하도록 합니다.

서식지 황폐화는 인도에서 인간-야생 동물의 갈등이 증가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기후 변화는 식량과 물에 대한 경쟁을 증가시켰습니다. 호랑이의 자연 서식지에 자원이 부족하면 호랑이가 인구 밀집 지역으로 이동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는 최상위 포식자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극도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사람을 피하지만 도발하거나 자신의 영역이 위협을 받으면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격은 드물지만 서식지 파괴와 같은 외부 요인으로 인해 공격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Choudhary와 그녀의 아들에 대한 공격은 최근에 일어난 유일한 사건이 아닙니다.

지난 7월 인도 북부에서 호랑이 한 마리가 사람을 밀림 속으로 끌고 갔다. 구조대는 남성을 수색했지만 두 손만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