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세상을 뒤집어 놓다

비밀

먹튀검증커뮤니티 오랫동안 간직해 온 가족의 비밀 내 세상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소파에 내 옆에 앉아 있는 어머니를 바라보는 내 입가에서 믿기지 않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그녀의 손이 떨리고 그녀의 눈이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충격은 지평선에 먼 그림자를 드리웠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평온하고 별일 없는 평범한 하루였습니다.
노동자들은 크리스마스 휴가의 마지막 숙면을 즐기고 있었고,
유난히도 열심히 파티를 마친 노동자들은 여전히 ​​새해 숙취의 눅눅한 잔재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여행을 오가며 멜번으로 돌아와 항공공학 학위 2~3년차에 대학생으로 엄마 집에서 생활했습니다.

거실 바닥에 앉아 Crowded House의 음악에 맞춰 기타를 치며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즐겼습니다.
나는 엄마가 방에 들어와 앉아 있는 것도 눈치채지 못했다. “로렌. 여기로와.”

“뭐?”

“할 얘기가 있어.”

음량은 작았지만 알람 벨이 울렸습니다. 나는 기타를 내려놓고 소파에 엄마 옆에 ​​앉았다.
엄마는 나무 톤으로 “요즘 같이 집에 있는 일이 흔하지 않아요.
“당신은 이제 21살이 넘고 해외에서 돌아왔습니다. 이제 당신에게 할 말을 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정확히 12일 만에 21살이 넘었습니다. “이게 뭐야?” 내가 물었다.
“넌 날 미치게 해.” 엄마의 손은 주먹을 꽉 쥐었고 그녀의 얼굴은 유령 같은 표정이었다. 뭔가 나쁜 것 같아요.

“너 아프니?” 내가 물었다. “아니, 아프지 않아.” 저를 통해 안도감이 솟아올랐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아니었다.

비밀 일시 중지입니다.

“이런 말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충격을 받을 거라는 걸 알아요 …”

그녀의 왼쪽 입가가 꿈틀거렸다. 그녀는 그 말을 했고 내 마음은 놀란 새처럼 날아갔습니다.

“아빠는 생물학적 아버지가 아니야.” 나는 그녀가 말한 것을 계산할 수 없었다. 긴 멈춤이 있었다. “아니요. 당신은 그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나는 마침내 말했다.

“사실이야.”

그녀의 말은 내 인생의 놀랍도록 설득력 있는 외관에 구멍을 냈습니다. 엄마가 계속 말하면서,
무명의 친아버지였던 이방인의 아이디어가 현실이라는 천막을 뚫고 나와 교외 라운지에 합류했다. 그는 태양에 역광을 받아 흐릿하고 분간할 수 없는 그늘진 모습이었다. 나는 조용히 앉아 있었다.

엄마는 최선을 다해 설명할 수 있는 말로 빈 공간을 채웠습니다. 기증자의 인공 수정. 익명의. 그녀는 당시 절차가 부끄럽고 불리한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보기

기증자의 사생활 보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녀가 다녔던 프린스 헨리 병원은 이후 문을 닫았고 모든 기록이 파괴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의 아버지와 나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가족 중 누구도, 영혼도 모릅니다. 그것은 비밀. 네 아버지는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을 모르며 나는 그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부모님은 내가 두 살 때 별거하셨다. 그들은 서로 연락이 없었습니다.

엄마는 기증자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의 신체적 특성, 나이 또는 직업도 아닙니다. 아무것도. 그녀는 그 당시에는 기증자를 선택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은 의사와 일치했습니다. 대부분의 기부는 의대생들로부터 나왔습니다. 내 외모로 판단하면 기증자는 키가 크고 푸른 눈을 가진 공정한 사람이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