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관행

비즈니스

그냥 평범한 비즈니스 관행

우리는 무능한 회계를 강조하고 훌륭한 고객 서비스 지향 조직인 CheckFree를 인정하기 위해 이 예를 포함했습니다.

우리는 기술에 관해 얼리 어답터이며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1994년 1월에 우리는 Quicken을 사용하고 전자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1994년에는 꽤 “외부”였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그 당시에는 온라인 뱅킹을 제공한 은행이 없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1994년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CheckFree라는 회사는 Quicken의 제조업체인 Intuit와 마케팅 계약을 맺었습니다.
CheckFree는 회사에 청구서를 지불하는 비즈니스 있었고 소비자 영역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청구서 지불을 위해 CheckFree에 가입했습니다.

우리는 Quicken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불금을 제출하고 CheckFree는 청구서를 지불하고 당좌 예금 계좌에서 인출합니다. 일부 지불은 전자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다른 지불은 오늘날과 같은 종이 수표를 사용하는 구식 방식입니다. 비용은 우표를 사는 것과 거의 같았지만, 아무것도 핥거나 늦게 도착하는 지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오늘날 은행을 통한 비즈니스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당시(그리고 현재) 디지털 세계에서 사용된 설명(턴키, 드롭 인, 페일 세이프)이 결코 사실로 증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습니다. 우리가 청구서를 지불하는 이 과정에 익숙해지면서 우리는 그것이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CheckFree는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의 두려움을 덜어주었습니다.

우리는 우수한 서비스의 다음 페이지에 예를 포함했습니다.

1997년 1월에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위생 구역 4에서 분기별 하수도 및 수도 요금 고지서를 받았습니다. 납기일을 확인하고 당일 지급할 퀵큰에 입력했습니다. 가능한 마지막 날까지 돈을 보유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3년 동안 Quicken과 CheckFree를 사용한 후 첫 번째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연예인정보통신

우리는 4번 위생구로부터 우리의 지불금을 받지 못하고 연체료가 추가되었다는 늦은 통지를 받았습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우리는 편지와 함께 연체료 지불을 포함한 종이 수표를 즉시 보냈습니다. 저희 위생구역에서는 입금 당일 처리가 되지 않아 입금이 늦어져 금융수수료가 부과되었다고 합니다.

이것은 조직이 더 나은 사람을 고용하고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할 필요성을 더 잘 보여줍니다. CheckFree와 위생 지구 4번 사이의 다음 이메일은 사건의 연대기를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