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는 여왕의 사망 후 프리미어 리그가

빌라는 여왕의 사망 후 프리미어 리그가 복귀하면서 제라드에 대한 압박을 완화했습니다.

빌라는 여왕의

토토사이트 런던
애스턴 빌라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프리미어 리그가 복귀하면서 금요일 사우샘프턴을 1-0으로 꺾고 감독 스티븐 제라드에 대한 압박을 완화했습니다.

영국 최고 비행은 지난 주말의 경기가 존경의 표시로 연기된 9월 8일 여왕이 9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이후 처음으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일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즈, 첼시와 리버풀의 경기와 토요일 브라이튼 대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도 월요일 여왕의 장례식을 앞두고 치안 문제로 취소되었습니다.

풀럼이 노팅엄 포레스트를 3-2로 꺾은 빌라 파크와 시티 그라운드에서의 킥오프에 앞서, 주말 경기의 나머지 경기에서 반복될 여왕에게 경의를 표하는 애국가가 뒤따랐습니다.

군주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70분 두 경기장의 팬들도 박수를 보냈다.

여왕의 죽음이 프리미어 리그의 복귀에 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는 동안, 빌라의 감독인 Gerrard는 자신의 직업을 구하기 위해 분투하면서 주의를 분산시킬 여유가 없었습니다.

Jacob Ramsey가 Southampton을 상대로 전반전에 승리한 것은 Gerrard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Gerrard의 팀은 강등권보다 한 단계 높은 순위에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비야의 리그 5경기 첫 승리는 2주 전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인상적인 무승부를 기록한 후 이뤄졌습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지난 11경기에서 두 번째로 Villa는 12경기에서 첫 클린시트의 혜택을 받아 승점 3점으로 마감했습니다.

빌라는 여왕의

Gerrard는 “큰 승리입니다. 예쁘거나 스타일리시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리그에 있었던 위치에서 실용적인 방식으로 승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소년들의 노력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축구에서는 갈고 닦고 싸워야 합니다.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 발 더 나아가 선수들을 보호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비판을 수용했고 반응에 관한 것이고 그것이 오늘 밤 우리가 한 일입니다.”

Gerrard는 필리페 쿠티뉴를 그의 선발 라인업으로 복귀시켰고 전 리버풀 포워드는 꼭 필요한 승리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쿠티뉴는 빌라의 41분 선제골의 촉매제였습니다. 브라질의 헤딩슛으로 인해 사우샘프턴의 골키퍼 Gavin Bazunu는 코너킥을 허용했습니다.

Coutinho의 세트피스에서 Ollie Watkins의 헤더는 Bazunu에 의해 바에 떨어졌고 Ramsey는 6야드에서 그물 지붕으로 날아갔습니다.

골은 램지와의 오프사이드에 대한 VAR 체크에서 살아남았고, 모하메드 살리수의 볼 터치에 의해 미드필더가 온사이드로 플레이되었습니다.

6연속 경기에서 사우샘프턴은 먼저 실점을 했고 빌라가 굳건한 태도를 유지하면서 간신히 대응을 펼쳤습니다.

사우샘프턴은 지난 리그 19경기에서 13패를 기록하며 팀의 감독인 랄프 하센후틀(Ralph Hasenhuttl)이 국제적 휴식을 취하는 데 압박을 가할 것입니다.

지난 시즌 챔피언십에서 승격한 두 팀인 포레스트와 풀럼은 대조적인 운명을 맞았습니다.

풀럼의 예상 외로 강력한 출발은 리버풀과 첼시를 제치고 6위로 올라섰습니다.

하지만 최하위 포레스트는 최근 3경기에서 4연패를 당하고 12골을 내줬다.

라이언 예이츠가 모건 깁스-화이트의 코너킥을 골문 안으로 밀어넣은 나이지리아 스트라이커가 골문을 나서자 11분 Taiwo Awoniyi이(가) Forest를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Fulham의 맹렬한 후반전은 Tosin Adarabioyo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Tosin Adarabioyo는 Willian의 코너킥에서 우뚝 솟은 헤딩으로 54분에 팀을 동점으로 만들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