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을 위해 목숨 걸고 싸우는 브라질 원주민 지도자들

생존을 위해 목숨 걸고 싸우는 브라질 원주민 지도자들
브라질의 토착 부족은 남서부 마투 그로수 두 술 주에서 뚫을 수 없는 아마존 북부 정글, 대서양 동부 해안에 이르기까지 그 수가 많은 만큼 다양합니다.

아마도 다른 무엇보다도 이 부족들의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토지와 자원에 대한 끝없는 압박입니다.

실제로 브라질만큼 땅이나 환경의 “방어자”에게 위험한 곳은 지구상에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Ka’apor 사람들을 위한 “집”은 아마존 동부의 Maranhao의 빠르게 감소하는 숲에서 약 5,000제곱킬로미터의 법적으로 정의된 지역입니다.

부족의 수는 최근 몇 년 동안 800명의 위험할 정도로 낮은 수치에서 약 1,800명으로 회복되었지만 그들의 생명과 토지는 끊임없는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2008년 이후로 불법 벌목꾼과 광부로부터 토지를 보호하려다 6명의 Ka’apor 지도자가 사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브라질 상륙작전 최전선

파워볼 추천 아마존의 황폐함을 공중에서 본 모습
이미지 캡션,
가장 큰 위협 중 하나는 불법 활동으로 인한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살인은 Eusebio Ka’apor의 살인이었습니다(일부 부족 사람들은 일반적인 브라질 이름과 전통 칭호를 사용합니다).

전통 의학에 대한 Eusebio의 지식은 “현대” 브라질과의 정기적인 접촉에 대해 여전히 경계하는 지역 사회에서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는 오토바이에서 후드를 쓴 두 남자의 매복 공격으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위해

그의 살인마는 잡히지 않았습니다.

토착민에 대한 대다수의 살인이나 위협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가해자는 강력한 비즈니스 또는 벌목 이익과 관련되어 있으며 부패한 공무원 및 법 집행 기관의 보호를 받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브라질 부족, 불법 벌목에 대처

유세비오 카포르
이미지 캡션,
Eusebio Ka’apor는 매복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살인마는 여전히 ​​도주 중입니다
끊임없는 위협에 대한 Ka’apor의 대응과 그들을 보호하는 연방 또는 주 요원의 무능력은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점점 더 자신의 지혜와 자원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부족 장로들은 정글 내부에서 영토의 변두리로 총 10개에 불과한 일부 마을을 이전했습니다.

아마존의 황폐함을 공중에서 본 모습
이미지 캡션,
활동가들은 최근 삼림 벌채가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그곳에서 남자들은 불법 벌목이나 채광을 감시하기 위해 숲과 강을 따라 정기적인 순찰을 갑니다. 드물게 그들은 법을 손에 넣고 벌목꾼과 대면하고 잠시 억류한 다음 장비를 파괴합니다.

Ka’apor 순찰대는 사냥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소구경 소총과 만도로 가볍게 무장할 뿐이므로 위험한 전략입니다. 땅과 민족.

미디어 캡션,
Mairusa Ka’apor: “그들(불법 벌목꾼)이 여기서 우리 중 한 명을 죽였습니다. 그날은 매우 슬픈 날이었습니다.”
‘우리의 길은 숲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