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 하고 받아 들이는 것

수용

우리의 수용
사회적 악, 불의, 그리고 우리를 할 수 있는 다른 것들을 수용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쟁은 우리가 개인적으로 수용하든 그렇지 않든 사회가 수용한 것입니다.
전쟁은 우리 모두의 일반적 이익을 위해 감소해야 하는 것입니다.
전쟁의 원인을 줄이기 전에는 전쟁을 줄이거나 줄이려고 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받아들인 전쟁의 원인 중 하나는 생존이나 발전을 위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필요한 것을 특정 사람들에게서 빼앗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것을 빼앗는 것입니다.
한 사회나 집단이 다른 사회나 집단에 비해 편애되는 것과 함께 이러한 결핍은 있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작 솔루션

우리가 극복해야 할 사회적 진화와 전쟁의 종식을 가로막는 어려운 장벽 중 하나는 다른 사람에 대한 일반적인 우월감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명백한 수용 경로 외에 무관심의 형태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한 문화나 집단이 다른 문화나 집단보다 우월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는 의미의 무관심.
진정한 평등.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동일한 존경, 존엄 및 사랑을 요구한다는 점에서 우리 모두가 동일하다고 믿습니다.
우리 모두는 평등하게 대우받아야 하며 동일한 권리, 의무 및 책임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개인은 다른 사람이 판단하는 기준과 다른 기준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무관심은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인종 차별, 편견, 차별 또는 편애에 대해 행동하지 않거나 그것을 나타내지 않는 법을 배운다면 우리의 젊은 세대와 미래 세대는 그들 없이 자랄 수 있습니다. 평등의 시행이 필요하다는 것은 슬픈 일입니다. 사람들은 불평등이 잘못된 것이며 실행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불평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지런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평등을 시행할 때도 신중해야 합니다. 문제를 과도하게 홍보하면 위험해지고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문제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때때로 그것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인종 차별, 편견 및 고정 관념에 맞서 싸우려는 열의에서 우리는 그것들이 없을 때 낳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가 편견이나 그 문제에 대해 충분히 오랫동안 찾는다면, 처음에는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 자체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용 편견과 인종 차별주의에 맞서 싸우려는 열의에서 우리는 역차별과 이중 잣대를 조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우리가 어떤 그룹의 사람들에게 우대 또는 차별적인 대우를 하는 한 이러한 문제는 존재하고 번성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구실이 아니라 정직하게 서로를 대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선적으로나 차별적으로가 아니라 진정으로 서로를 동등하게 대우해야 합니다. 우리가 차별과 역차별에 대한 통제력을 잃거나 과거의 감정에 지배당한다면, 우리는 과거에 자신을 잃고 우리가 성취하려고 했던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를 무시해도 아무 것도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증오는 숙주를 갉아먹는 역병과 같을 수 있습니다. 숙주의 병들고 죽은 시체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먹습니다. 지금은 새 천년이고 우리는 수십 년, 수백 년,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수천 년 동안 논쟁하거나 싸워온 개념과 갈등에 대해 여전히 논쟁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덜 집착하고 미래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거의 모든 인종, 종교 또는 그룹이 다른 사람에 의해 학대를 받거나 거부당한 적이 있습니다. 우리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이러한 행동을 중단해야 할 때입니다.

연예 셀럽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더 이상 인종차별, 편견, 사회적 병폐, 불의 등의 정의를 행동으로 옮기거나 보여주거나 심지어 기억조차 하지 않을 때 미래 세대는 이런 일. 그들의 존재에 대한 지식이 사라질 때까지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과거에 살았던 세대가 그들의 가르침을 따라갈 때까지 우리가 어떻게 용서하고 진정으로 잊을 수 있습니까? 현재는 그들 또는 그들의 기억과 삶의 방식이 더 이상 현재가 수행되는 방식으로 표현되지 않을 때까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과거의 잘못은 되풀이되지 않도록 잊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잘못이 미래의 길을 지시하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