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홍콩 반환 25주년 신임 지도자 취임

시진핑, 홍콩 반환 25주년 신임 지도자 취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민주적 권리, 독립 언론 및 개인의 자유에 대한 베이징의 탄압에 대한 서방의 비판 속에서 존 리 전 안보국장 취임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영국 통치 종식 25주년을 맞아 중국의 권리와 자유 침해에 대한 영국과

미국의 신랄한 평가 속에서 존 리 전 홍콩 국가안보실장을 홍콩의 새 행정장관으로 선출했다.

중국 국가주석은 금요일 아침 엄숙한 행사에서 홍콩의 민주화 운동에 대한 탄압을 감독한 새 지도자와 그의 내각을 환영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기념일 행사는 거대한 경찰 바리케이드로 둘러싸인 장소인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시

주석이 참석하지 않은 간단한 국기 게양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전에 홍콩 활동가들은 행사 밖에서 집회를 열었지만 올해는 시위하지 말라는 국가안보경찰의 경고를 받았습니다.

이정표를 표시하는 이벤트는 엄격한 제한 속에서 열렸으며 군중을 조사하고 대부분의 미디어를 제외했습니다.

목요일에 시 주석의 도착을 취재하는 기자들은 폭우와 태풍 경보에도 불구하고 우산을 두고 오라는 지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아이템은 2014년부터 민주주의를 위한 투쟁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고도의 안무가 있는 의식이 시작되기 전에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앤터니 블링켄 미국 국무장관은

중국이 1997년 영국 식민 통치를 종식시킨 협정에 따라 합의된 “일국양제” 협정을 존중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시진핑

존슨 총리는 홍콩에 대해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며 “홍콩인의 권리와 자유, 그리고 그들의 집의 지속적인 발전과 번영을 위협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블링켄은 금요일이 일국양제 하에서 약속된 50년의 자치권의 절반을 표시하기로 되어 있었지만

“홍콩과 베이징 당국이 더 이상 민주적 참여, 기본적 자유, 독립 언론을 일부로 보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비전의.”

파워볼사이트 추천’

Blinken은 “당국이 야당을 수감하고 … 독립 미디어 조직을 급습하고 … 민주주의 제도를 약화시키고 선거를 연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홍콩인들에게 약속한 것을 박탈하기 위해 이 모든 일을 저질렀습니다.”

그는 2020년 베이징이 홍콩에 부과한 엄격한 보안법이 “자치의 침식”을 초래했다고 말하면서

“우리는 홍콩 사람들과 연대하며 약속된 자유의 회복에 대한 그들의 요구를 강화합니다.”

목요일에 시 주석은 홍콩의 선택된 군중들에게 그 지역이 “재에서 부활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의 번역에 따르면 그는 “나와 중앙정부의 마음은 홍콩에 있는 우리 동포들과 함께 했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홍콩은 여러 가지 혹독한 도전을 잇달아 겪었고 이를 이겨냈습니다.

“바람과 비 그친 후 홍콩은 잿더미에서 일어나 강력한 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일국양제’의 틀을 고수하는 한 홍콩은 확실히 더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며 중국 인민의 위대한 부흥에 새롭고 더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