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가격 상승에 최악의 상황, 테스코

식품 가격 상승에 최악의 상황, 테스코
영국 최대 슈퍼마켓의 회장은 식품 가격 상승에 대해 “최악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Tesco의 John Allan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이 예산이 매우 빠듯하고 음식과 난방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

“우리를 곤란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식품 가격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그는 식료품점과 공급업체가 에너지 비용 상승에서 자유롭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Allan씨는 또한 식량 빈곤 운동가 Jack Monroe의 기본 필수품 비용이 다른 제품보다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Tesco를 변호했습니다.

그는 에너지 및 기타 비용이 High Street에 공급됨에 따라 슈퍼마켓 가격이 봄까지 5%까지 오를 수 있다고 추정했으며, 지난

3개월 동안 Tesco의 식품 가격 인플레이션은 약 1%로 억제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에너지 가격 상승의 영향을 받고, 공급업체는 에너지 가격 상승의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인플레이션 수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앨런 씨는 저소득층의 가계 예산에서 식품 비용이 더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집 난방과 가족 먹이기 사이에서 선택해야 하는 사람들은 “우리를 힘들게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리라고 확신합니다…

그건 분명히 우리 중 누구도 용납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itish Retail Consortium)의 이달 초 보고서에 따르면 식품 인플레이션은 12월의 2.4%에서 1월의 2.7%로 가속화되었습니다.

물가가 왜 이렇게 빨리 오르나요?
은행 사장이 큰 급여 인상을 요구하지 말라고 말한 후 분노
Jack Monroe는 인플레이션 측정의 변화를 환영합니다.
영국의 연간 인플레이션은 현재 30년 만에 최고인 5.4%이며 올해는 7%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에너지 비용은 새로운 가격

상한제 규정에 따라 치솟을 것으로 예상되어 총리는 지난 주에 가구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식품 가격

앨런은 “에너지 가격 인상, 국민 소득에 대한 [4월] 국민 보험의 영향 증가, 식품 가격 인상이 훨씬 더 적지만 가장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급여 인상
이번 달 Jack Monroe는 가장 싼 자체 브랜드 파스타나 쌀과 같은 일상 생활 필수품의 가격이 공식 인플레이션보다 더 많이 오른다는

분석에서 가난한 가정이 직면한 압력을 강조했습니다.

Allan은 나머지 업계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Tesco에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가격 인상은 개별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커피는 오르고 있지만 Tesco에서 가장 저렴한 구운 콩 통조림과 같은 다른 것들은 5년 전보다 저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esco에 관한 한, 우리는 가장 낮은 가격에 2,100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ldi와 가격 매칭을 하거나 Tesco 범위에서 독점 제품입니다. 그 [제품의] 수는 최근 몇 달 동안 감소하기보다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사실이 아니다”라고 Mr. Allan은 말했다.

Sainsbury’s는 가격 상승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는지 여부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BBC는 고객들이 치솟는

생활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가치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BBC는 또한 Morrisons, M&S 및 Asda에 연락하여 논평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