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을 위해

올림픽을 위해 베이징에서 푸틴, 우크라이나 긴장 속에서 시진핑과 대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동계올림픽 개막을 위해 금요일 베이징에 도착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담을 하고 있다.

러시아 지도자의 방문은 무력 충돌로 발발할 위협이 있는 우크라이나와의 분쟁에서 모스크바에 대한 중국의 지지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올림픽을 위해

코인사다리 조작 푸틴 대통령의 참석은 미국, 영국 등이 중국의 인권 침해와 위구르족 및 기타 이슬람 소수 민족에 대한 대우에 항의하는

관리를 파견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후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손님이 되었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는 금요일 오후 모스크바에서 그의 도착을 확인했다. 두 정상은 회담을 마친 뒤 단독 오찬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 논의는 2019년 이후 첫 대면 회의이며 중국과 러시아가 미국 주도 블록에 반대하여 양자간 및 유엔과 같은 세계 기구에서 외교

정책을 점점 더 조정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more news

러시아, 중국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구소련 중앙아시아 5개국의 지도자들은 모두 푸틴 대통령의 뒤를 따랐고 중국과 정치적,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는 다른 국가들과 함께 참석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 다렌 탕 세계지적재산권기구 사무총장 등 고위 인사들이 목요일 도착했다.

푸틴-시진핑 회담은 중국의 외교 정책 조정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되며, 푸틴 대통령은 목요일 중국 신화통신이 발표한 기사에서 모스크바와 중국이 국제 문제에서 ‘중요한 안정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제 문제 ”보다 공평하고 포괄적입니다.”

올림픽을 위해

러시아 대통령은 ‘일부 국가들이 야망을 위해 스포츠를 정치화하려는 시도’를 비판했다.

유리 우샤코프 푸틴 대통령의 외교 고문은 “두 나라 관리들이 무역, 에너지 및 기타 분야에 관한 12개 이상의 협정에 서명할 예정이기 때문에 모스크바와 중국은 세계 안보에 대한 공통된 견해를 반영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제.

Ushakov는 모스크바와 베이징이 대부분의 국제 문제에 대해 가깝거나 동일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중국이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갈등을 뒷받침한 안보 보장에 대한 러시아의 요구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지난주 안토니 블링큰(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과 통화에서 모스크바의 안보 우려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근처에 100,000명 이상의 러시아군이 증강되면서 모스크바가 이웃 나라를 침략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는 서방의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공세 계획을 부인했지만 미국과 동맹국들에게 NATO가 우크라이나와 다른 구소련 국가로 확장하거나 무기를 배치하지 않고 동유럽에서 군대를 철수하지 않을 것이라는 구속력 있는 서약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지만, 이는 단호히 거부된 요구입니다. 서쪽.

일부 관측통은 중국이 대만에 대한 추가 전략을 숙고하면서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교착 상태에서 미국과 동맹국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