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남쪽에서 진군하고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남쪽에서 진군하고 있지만 대가를 치르고 있다고 말합니다.

남부의 헤르손을 향해 진격하는 우크라이나군 부대가 극도의 치열한 전투 속에서 러시아의 침공군에 의해 수개월 동안 유지되었던 위치를 탈환하고 있다고 공세에 참가한 우크라이나군 병사들이 전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러시아군은 장비가 잘 갖추어진 것 같았고 완강한 저항을 하고 있었다고 우크라이나인들은 말했다.

러시아인들이 포, 탱크, 헬리콥터, 박격포로 싸우고 있다고 22세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말했습니다. “장비는 많으나 사람이 적습니다.”

전투에 참가했으며 최전선 뒤에서 병원에서 부상 치료를 받고 있던 8명의 군인과의 인터뷰는 우크라이나가 분쟁에서 주도권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는 공세에 대한 가장 상세한 현장 상황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서방의 지지자들과 자국민에게 그 군대가 모스크바의 군대를 이기고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수요일 대변인의 브리핑에서 펜타곤의 평가는 군인들의 신중한 낙관론을 지지하는 것으로 보였다.

공군 준장은 “우크라이나의 군사 작전이 일부 전진한 사실을 알고 있으며 일부 경우에는 헤르손 지역에서 러시아 부대가 후퇴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패트릭 라이더 장군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에 있는 병원의 군인과 의료진은 신원과 위치를 밝히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대화하기로 합의했다. 모두는 전쟁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월요일에 시작된 공세에 참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먹튀사이트 조회 월요일 전선을 따라 여러 지점에서 발생한 공격은 장거리 로켓 공격으로 러시아 군대를 약화시킨 몇 주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전투에 참가한 병사들에 따르면, 오랫동안 기다려온 우크라이나 남부의 공격이 러시아 침공 초기에 점령한 영토로 진격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장비가 잘 갖추어진 적에 대한 난타전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32세의 민간인 Ivan은 자신의 부대가 하는 일은 간단하다고 말했습니다.

부상당한 우크라이나 군인(32세 민간인)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대한 주도권을 장악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공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사진: 월스트리트 저널
그는 공격이 전투 초기에 러시아인들로부터 마을을 점령한 그의 부대를 위해 잘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같은 날 월요일, 그는 팀원이 그가 서 있던 곳에서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로켓 발사기를 발사한 후 뇌진탕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출처: 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 and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의 Critical Threats Project(통제 영역)
우크라이나 남서부 출신의 전 건설 노동자인 이반은 “남자들은 전투적인 분위기에 빠져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는 일부 러시아군이 장비를 버리고 그들이 남겨둔 죽은 동료들의 시신을 부비 트랩으로 도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Ivan은 화요일에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점령된 마을 외곽에서 죽은 러시아 군인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이는 최전선의 동지들이 그에게 보냈다고 말한 영상을 보여주었다.

이반은 우크라이나군이 지역 수도인 헤르손을 향해 진격했으며 도중에 마을을 소탕하려 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