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에서 부상당한 나달; 키르기오스

윔블던에서

윔블던에서 부상당한 나달; 키르기오스 결승 진출 윔블던, 영국 –
라파엘 나달(Rafael Nadal)은 준결승에서 닉 키르기오스(Nick Kyrgios)와 경기하기 하루 전인 목요일 복근 파열로 윔블던에서 기권했습니다.

남자가 준결승이나 결승전에 진출하기 전에 가장 오래된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것은 1931년 이후 처음입니다.

나달은 올 잉글랜드 클럽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런 상황에서는 두 경기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해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나는 봉사할 수 없다.
적절한 속도로 서브를 못 할 뿐만 아니라 서브를 하기 위해 정상적인 움직임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22번의 메이저 대회 우승자는 총 20분 이상 영어, 그 다음 스페인어로 질문에 대답하면서 때때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는 두 번 자신을 “매우 슬프다”고 표현했습니다.

나달은 계속 경쟁하려고 하면 부상이 더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달이 2016년 프랑스 오픈 경기가 있기 전에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기권함으로써 그의 경력에서 상대편에게 워크오버를 준 유일한 다른 시간은 그가 왼쪽 손목 부상으로 3라운드 전에 기권했을 때였습니다.

40위(40위)의 호주 키르기오스(27)는 메이저 대회 첫 번째 타이틀 매치에 진출해 2003년 로저 페더러에게 패한 마크 필리푸시스(Mark Philippoussis) 이후 처음으로 윔블던 시드가 없는 남자 결승 진출자가 됐다.

키르기오스는 나달에게 보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당신의 회복이 잘 되기를 바라며 곧 건강하게 뵙기를 희망합니다.

Kyrgios는 3번의 디펜딩 챔피언과 No. 1번의 노박 조코비치 또는 1번 시드 9 일요일 챔피언십을 위한 영국의 Cam Norrie; 그들의 준결승은 금요일에 열릴 것입니다.

2순위 스페인 출신의 나달(36)은 1월 호주오픈과 6월 프랑스오픈을 포함해 2022년

그랜드슬램 대회에서 19승 0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써 그는 생애 처음으로 1년 연속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윔블던에서

나달은 일주일 정도 복근 때문에 괴로워했고, 4시간의 첫 세트에서는 통증이 거의 참을 수 없을 정도가 되었고,
수요일 8강전에서 테일러 프리츠를 상대로 5세트 타이브레이커로 21분 만에 승리.

먹튀검증사이트 그 경기가 끝난 후, Nadal은 경기가 끝나기 전에 경기를 중단하는 것을 고려했으며 금요일에 다시 경기를 하기에 충분히 기분이 좋을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윔블던 잔디에서 5경기를 치른 그의 플레이 수준은 2008년과 2010년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 세 번째 우승을 차지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할 정도였다.

부상은 물론 상황을 바꿨습니다.

“나는 거기에 가고 싶지 않고, 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해야 하는 수준에서 플레이할 만큼 충분히 경쟁적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달은 자신이 한 달 정도 결장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그랜드슬램 대회인 미국 오픈, 8월 29일 시작.more news
Kyrgios는 3번의 디펜딩 챔피언과 No. 1번의 노박 조코비치 또는 1번 시드 9 일요일 챔피언십을 위한 영국의 Cam Norrie; 그들의 준결승은 금요일에 열릴 것입니다.

2순위 스페인 출신의 나달(36)은 1월 호주오픈과 6월 프랑스오픈을 포함해 2022년 그랜드슬램 대회에서 19승 0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써 그는 생애 처음으로 1년 연속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