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대통령: 2022년

조 바이든 대통령: 2022년 60분 인터뷰

여름은 대통령에게 너무 잘 가고 있었다. 백악관은 지난주 제임스 테일러의 콘서트로 파티를 열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행진은 6월 초당적 총기 안전법에 서명하면서 시작됐다. 그 다음에,

8월에 공화당의 반대를 무릅쓰고 그는 기후 변화에 대한 사상 최대 규모의 투자, 기업에 대한 최소 세금, 처방약 가격 인하 법안,

토토 회원 모집 그리고 학자금 대출 면제. 그러나 화요일, James Taylor가 “Fire and Rain”을 불렀을 때,

조 바이든

그것은 둘 다 대통령의 파티에 내려온 것처럼 보였다. 다우지수는 물가상승률 보고서 이후 1,300포인트 가까이 급락했다. 목요일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

우리는 경제, 우크라이나, 그 극비 문서에 대해 바이든 대통령과 이야기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집에서 그리고 바이든이 다시 출마할지 여부. 대통령은 뉴스를 만들고 몇 가지 논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Scott Pelley: 대통령님, 아시다시피 지난 화요일 연간 인플레이션율은 8.3%였습니다.

주식시장은 급락했다. 사람들은 식료품 청구서에 충격을 받습니다. 무엇을 더 잘하고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까?

조 바이든 대통령: 음, 우선, 이것을 관점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월별 인플레이션율은 단지 1인치에 불과했습니다. 거의 없었습니다.

Scott Pelley: 8.3%가 좋은 소식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아니요, 좋은 소식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8.2% 또는 8.2%였습니다. 내 말은, 그건 — 당신은 ac– 우리가 행동합니다- 갑자기 “맙소사, 8.2%까지 갔어” 처럼 들리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됐어–

Scott Pelley: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율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알겠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급증하지 않았습니다. 거의– 기본적으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우리는 이 모든 일자리를 창출했고, 그리고 가격은 올랐지만 에너지 때문에 하락했습니다. 사실은 우리가 1천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했다는 것입니다.

사무실에 왔을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실업률이 약 3.7%인 상황에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낮은 것 중 하나.

우리는 제조업이 크게 미국으로 돌아가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그리고 길을 내다보면 컴퓨터 칩과 고용에 막대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보세요, 이것은 과정입니다. 이것은 과정입니다.

Scott Pelley: 경제가 좋아지기 전에 더 나빠질까요?more news

조 바이든 대통령: 아닙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말하는 “연착륙”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처음에 중산층 사람들을 위해 달렸던 이익을 잃지 않는 곳으로의 전환,

급여가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우리가 계속 성장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cott Pelley: 미국인들에게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하락할 것이라고 말씀하시겠습니까?

조 바이든 대통령: 아니요, 저는 미국인들에게 우리가 인플레이션을 통제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처방약 가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입니다. 그들의 건강 관리 비용은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모두를 위한 기본 비용, 에너지 가격이 낮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