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관리 산업계에 해충 방제에 집중할 것을 촉구

체코 관리 체코 당국은 1월에 21개 사이트를 폐쇄한 후 기업에 유지 관리 및 위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요청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폐쇄된 업소의 월간 가장 많은 수였다. 2021년 같은 기간에 체코 농업 및 식품 검사국(SZPI)의 검사관은
6개 사업장을 폐쇄했으며 2020년 1월에는 15개 사업장을 폐쇄했습니다.

조사 결과는 레스토랑, 펍, 제과점, 패스트푸드점, 대형 체인점, 소매업체 및 식품 생산자와 같은 다양한 시설을 포괄합니다.

파워볼 가입

검사관은 식당의 조건이 식품이나 식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없고 공중 보건에 위험이 있는 경우 구내 사용을 금지합니다.

해충 방제 격차

2022년에 시설을 폐쇄한 가장 흔한 이유는 해충, 특히 설치류 예방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상점을 조사한 결과 쥐 배설물,
쥐에 의해 손상된 음식, 어떤 경우에는 죽은 쥐나 살아있는 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리들은 많은 운영자들이 해충이 더 큰 문제가 되고 확산되기 전에 그 존재를 감지할 수 있는 구제 모니터링 스테이션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해충과 그 배설물은 소비자의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체코 관리 산업

다른 범죄에는 장기간 방치된 청소, 더러운 바닥과 선반, 구내 또는 냉장 시설의 곰팡이가 포함되었습니다. 식품 판매 및 관리되지 않는 폐기물 제거와 관련이 없는 품목의 보관.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검사관은 현장 사용을 금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운영자에게 발견된 결함을 수정하도록 명령합니다.

육류 원산지 및 운송 조건 문제 체코 관리

재검열 중에 검열관은 운영자가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사이트를 가져왔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그렇다면 금지를 해제합니다. 그런 다음 벌금을 부과하기 위한 행정 절차가 시작됩니다.

한편, 국가 수의국(SVS)은 프라하의 한 시장에 있는 한 상점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300킬로그램 이상의 동물 제품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00kg이 넘는 가금류가 신원 확인 및 원산지 증명 없이 발견되었습니다. 동일한 문제가 현장에 보관된 75kg의 육류 제품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 다른 80kg의 수산물이 표시가 없는 냉동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수의사 검열관은 해당 품목의 판매를 금지하고 316kg의 제품에 대한 폐기를 명령했다. 관리들은 동물들이 건강했는지, 약을 먹었는지 여부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세관원과 합동 검사를 하던 중 비동물성 운송 식품에서도 문제가 발견됐다. 이 사건은 해당 제품을 담당하는 기관인 SZPI에 전달되었습니다.

운영자는 최대 체코 코루나 5천만(2백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법안에 따라 벌금이 부과됩니다.

다른 작업에서 SVS 직원은 10톤의 냉동 고기가 열악한 위생 조건에서 운송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