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인, 18번째 쇼팽 국제 피아노 우승

캐나다인, 18번째 쇼팽 국제 피아노 우승
캐나다의 피아니스트 Bruce(Xiaoyu) Liu가 피아니스트의

세계 경력을 시작하는 권위 있는 행사인 제18회 프레데릭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40,000유로(45,000달러)의 1등상 수상자로

선정된 후 반응하고 있습니다. (AP사진)
WARSAW–캐나다의 Bruce (Xiaoyu) Liu가 피아니스트의 세계 경력을 시작하는

권위 있는 행사인 제18회 프레데릭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40,000유로(45,000달러)의 1등상 수상자로 목요일 일찍 선정되었습니다.

캐나다인

토토사이트 심사위원단의 발표는 Liu가 12명의 결선 진출자 중 마지막

참가자로 연주하여 바르샤바의 국립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쇼팽 협주곡 E단조 작품 11을 연주한 지 불과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 그의 감동적인 공연은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more news

“세상에. 솔직히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류현진이 수상 후 말했다.

파리에서 태어난 24세의 그는 영어로 “우리는 이 영광스러운 무대를 위해 이 모든 사람들과 함께 꿈꿔왔습니다.

“바르샤바에서 쇼팽을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일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상과 심사위원단의 신뢰와 최근 내가 받은 모든 따뜻함에 대해 진심으로 영광입니다. “라고 리우가 말했다.

2위와 3만 유로는 이탈리아와 슬로베니아를 대표하는 Alexander Gadjiev와 일본의 Kyohei Sorita에게 공동으로 돌아갔습니다. Gadjiev는 최고의 소나타 연주로 크리스티안 지메르만(Krystian Zimerman)이 상금 10,000유로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위인 20,000유로는 최고의 협주곡상 5,000유로를 수상한 스페인의 마르틴 가르시아 가르시아에게 돌아갔다.

캐나다인

4등과 15,000유로는 일본의 Aimi Kobayashi와 폴란드의 Jakub Kuszlik가 공동으로 공동 수상했으며, 최우수 마주르카 공연상과 5,000유로를 받았습니다. 이탈리아의 레오노라 아르멜리니(Leonora Armellini)가 5위인 10,000유로를, 6위와 7,000유로의 캐나다 선수가 J.J. 준 리 부.

1등상은 폴란드 대통령실에서, 다른 상은 정부, 국가 문화 기관 및 개인이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저명한 대회에서의 높은 순위는 피아니스트에게 세계 최고의 콘서트 홀을 열어주고 가장 잘 알려진 레코드 회사와 녹음하는 길을 열어줍니다.

심사위원장 Katarzyna Popowa-Zydron은 발표 후 피아니스트들의 수준이 매우 높았고 17명의 심사위원들에게 상을 결정하기가 매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참가자들을 “훌륭한 젊은이들”이라고 불렀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그녀는 훌륭한 피아니스트가 되는 것 외에도 참가자들이 음악에 대한 감수성과 신선함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opowa-Zydron은 인터뷰에서 “연주자와 쇼팽 사이의 교감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음악은 ‘사람이 전하는 메시지이고, (음악가들은) 쇼팽이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아야 한다.

그들의 예술성에 고개를 숙인 심사위원단은 올해 예년보다 2명의 결선 진출자를 더 허용했습니다. 5년마다 열리는 이 대회는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에서 연기되었습니다.

이전 수상자 중에는 이탈리아의 Maurizio Pollini, 아르헨티나의 Martha Argerich, 미국의 Garrick Ohlsson, 폴란드의 Krystian Zimerman과 Artur Blechacz, 한국의 조성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