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 알제리의 이슬람 레바논의 헤즈볼라

테러

레바논의 헤즈볼라는 과거에 테러 사용했습니다.
알제리의 이슬람 구세군도 그랬고 지금도 팔레스타인의 하마스와 이슬람 지하드도 마찬가지다.
한 집단이 그들의 국가가 정치적 지향에서 더 이슬람이 되기를 원했다면,
다른 집단은 고국의 해방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들이 사용하거나 사용한 전술은 개탄스럽고 적어도 목표가 달성되면 이러한 관행을 포기할 것이라는 생각의 여지가 있습니다.
반면 지하디스트들은 그러한 완화 기능을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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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제리의 무장 이슬람 그룹의 구성원도, 아마르나트 순례자를 공격한 사람들도,
1993년 세계 무역 센터를 공격한 사람들도, 미국에서 2001년 9월 11일 화요일 테러 당한 사람들도,
인도 뭄바이에서 발생한 테러 아닙니다.
2008년 11월 26일 그들의 행동이 테러 제외한 특정 목적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지적한 것은
오로지 평화를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들과 국가를 사적 의도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죽이고 공포에 떨게 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소수의 종교 시스템에서 프리메이터로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천박한 본능과 사회적 악에 맞서 투쟁하거나 지하드를 벌이도록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20년 동안 주로 종교의 그늘에서 정치적인 용어와 이득을 위한 도구로 사용된 지하드라는 용어는 이차적이고 완전히 다른 모호한 의미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문명 자체에 충분히 위험한 현실에서 세계적인 위협으로 발전했습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따르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옷차림의 자유 같은 최소한의 것에도 세계관을 따르는 맹목적인 불합리와 증오로 가득 찬 집단의 불법 행위를 위한 가면이 되기도 한다.

전 세계 테러 그렇습니다.

정체성이 의심스러운 Lashkar-e-Jabbar는 카슈미르 주 전체의 여성들에게 푸르다 준수라는 단 한 가지 문제로 몸값을 지불하거나 다리에 총을 쏘도록 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그리고 purdahs에 대한 diktat가 모든 존경을 받는 종교인 이슬람의 거짓된 얼굴을 퍼뜨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바로 이슬람 학자들의 엄격한 반대가 있었습니다. 일부 이슬람 지도자들이 직접 나서서 그러한 예방적이고 비인간적인 행동을 비판하고 애도하는 것은 위안이 되는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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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제리에서 어린이의 내장을 제거하거나 잠무에서 불쌍한 목자들을 참수하거나 뉴욕 건물에서 무고한 사람들을 폭격하는 사람들은 결코 어떤 종교의 신조를 따르는 사람으로 묘사될 수 없습니다. 알카에다는 그 자체로 비슷한 생각을 가진 느슨한 형제회이며 위치가 좋거나 평판이 좋은 사무실이나 지부가 있는 구조화된 조직이 아닙니다. 지하드 운동은 튀니지의 폭탄 제작자, UAE의 스피드 드라이버, 이집트의 조종사 또는 다른 곳의 금융가가 특정 작전을 위해 노력을 모으고 그 후에 흩어지고 다음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팀을 구성하는 현상이었습니다.

따라서 운영이 실행되기 전에 어떤 기관에서도 문제를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캠페인이 단순히 오사마와 탈레반에 대한 공격으로 중단된다면 당분간은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앞으로 더 오랜 시간 동안 세계가 지하드에 맞서야 할 것입니다. 한편, 인류의 파괴와 그 업적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새로운 그룹이 등장한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어디로 향하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