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집중 할수 있게 투자

페스티벌

북 밴드 페스티벌 – 2006년 2월에 페스티벌 100% 집중하기 위해 PA 일을 그만뒀고 주요 임무는 모든 밴드를 예약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일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모든 밴드에 에이전트가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모든 정보는 페스티벌에서 원하는 밴드의 손으로 쓴 카드를 들고 쇼와 공연을 하기 위한 바쁜 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축제에 대한 우리의 비전. 점차적으로 우리는 전화나 대면보다는
이메일로 연락하는 것을 선호하는 매우 바쁜 사람들(대부분은 아님)을 선호하기 때문에 주로 이메일을 통해 많은 상담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밴드 예약의 경우 에이전트가 항상 단단하고 빠른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는 아닙니다.
밴드는 항상 연주하고 노출되어야 하며 때로는 에이전트가 흥정을 하는 것보다 새로운 청중에게 노출되기 위해 공연을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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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전트는 항상 자신의 밴드에 대해 최고의 수수료를 받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즉, 실제 협상이 시작되기 전에 첫 번째 제안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밴드를 예약한 경험이 없다면 밴드의 가치를 추측해야 합니다.
에이전트의 관점에서 이것은 그들이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귀하가 얼마나 진지하고 전문적인지를 나타냅니다.
너무 낮은 수수료를 제시하면 기회가 날아갑니다.

페스티벌 할 때 밴드가 어떤 종류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는지 가능한 한 조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우리는 에이전트/밴드가 이상적으로 원했던 것과 매우 유사한 시작 제안을 얻을 수 있었고, 한 두 번 앞뒤로 협상하여 수수료에 동의하고 밴드를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우리는 소규모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밴드가 어떤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다른 모든 페스티벌과 같은 밴드로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알고 우리에게 그리워하십시오.

우리의 추측은 주로 다음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밴드가 개인적으로 얼마나 중요한지, 라인업의 한 가지 기준은 우리가 좋아하는 밴드만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런던/전국에서 플레이하는 장소의 규모; 그들이 페스티벌 앞두고 나오는 앨범/싱글이 있다면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밴드의 구성원 수. 우리는 또한 그들의 MySpace를 확인하여 그들이 얼마나 많은 친구/듣기/조회를 가졌는지, 예를 들어 그들이 미국에서 오는 경우 밴드가 어디에서 올 것인지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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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에 독점 조항을 넣을 수 있지만 우리는 첫 해에 이것을 잘 몰랐고 또한 우리가 큰 예산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의도적으로 후원을 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다른 축제에 비해) 믿었습니다. 우리가 독점을 요청할 수 있을 만큼 제안이 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제 항상 요청할 가치가 있으며 에이전트/밴드가 동의하지 않으면 동의할 것이고 다시 협상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첫해에 우리는 일부 밴드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것이 정당한 수수료인지 잘 몰랐고 더 많은 돈을 요구하는 에이전트와 협상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밴드에 대한 개인적인 접근 방식과 에이전트와 일하는 방식에 대한 존중과 개인적인 태도가 차이를 만들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국, 에이전트는 밴드가 음악으로 생계를 꾸릴 수 있다는 꿈을 실현하도록 돕고 있으며, 이는 우리도 기여하고 싶은 것이므로 우리는 에이전트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음악 산업의 다른 많은 발기인/사람들과 함께. 밴드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에이전트와 밴드가 페스티벌에서 어떤 분위기를 만들고 싶은지 알 수 있도록 “위시 리스트”가 있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위시리스트에 있던 모든 밴드 중 – 실제로 많은 밴드가 확정되어 최초의 End of the Road 페스티벌에서 연주하게 되었습니다. 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