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계 캐나다인 Nina Lee Aquino 예술감독 임명

필리핀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Aquino는 8월 29일 국립 예술 센터에서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필리핀계 캐나다인 극장 제작자 Nina Lee Aquino가 국립 예술 센터에 대담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도록 도청되었습니다.

Aquino는 목요일 NAC English Theatre의 차기 예술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그녀는 오타와 대학의 책임자에서 10년을 보낸 후 이번 여름에 물러나는 질리언 케일리의 뒤를 이을 것입니다.

Aquino는 토론토 팩토리 시어터의 예술 감독으로 10시즌 동안 캐나다 극장 커뮤니티의 리더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감독이자 드라마투르그이자 교사로서 떠오르는 재능을 옹호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무대에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계 캐나다

Aquino는 8월 29일 NAC English Theatre에서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Aquino는 보도 자료에서 “내가 꿈꾸는 NAC는 변화와 변화를 위한 창조적 촉매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술감독 임명 필리핀계 캐나다

“여기는 예술가와 관객이 세계에서 캐나다의 위치가 무엇인지, 나머지 세계의 위치가 캐나다에 있는지 끊임없이 질문하고 탐구하는 곳입니다.”

이번 Storytellers 호에서 연극 감독이자 작가인 Nina Lee Aquino는 멘토로부터 매우 중요한 조언을 받았을 때 큰 거절이 어떻게 긍정적으로 바뀌었는지 기억합니다.

필리핀계 캐나다인 연극인 Nina Lee Aquino가 NAC English Theatre의 차기 예술감독으로 National Arts Center에 대담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도록 발탁되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2020년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Bogdanovich는 자신의 관계가 자신의 경력에 영향을 미쳤음을 인정했습니다.

보그다노비치는 “내 사생활에 관한 모든 것이 사람들이 영화를 이해하는 데 방해가 됐다”고 말했다. “그것은 처음 몇 장의 사진부터 나를 괴롭힌 것입니다.”

당시 그는 Dorothy Stratten에서 영감을 받은 TV 쇼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었고 영화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냥 계속 하고 있어요. 텔레비전은 아직 죽지 않았어요.” 그가 웃으며 말했다. “하지만 영화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Bourdas는 프로토콜이 또한 RCMP가 피해자의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정보를 제한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캐나다가 가족들에 대해 “정의와 책임을 계속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는 스웨덴, 우크라이나, 영국과 함께 2021년 6월 3일 이란과 시민을 잃은 국가 간의 대화를 촉발하기 위해 청구 통지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단체는 이전에 이란이 지금까지 교전을 “마지 못해” 했으며 협상을 거부하면 “국제법의 틀 내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른 조치”를 고려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한 공동 성명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