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중국과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수상

해군, 중국과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수상 드론을 신속하게 처리

해군

오래된 토토사이트 증가하는 중국의 위협에 직면하여 해군은 무인 항공기가 광대한 태평양 전역의 적군을 전자 감시하고 화력의 범위를 확장하며 선원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해군은 최근 몇 년 동안 값비싼 조선소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면서 중국의 증가하는 함대에 보조를 맞추기 위한 저렴한 방법으로 로봇 선박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4척의 드론 선박은 올 여름 태평양에서 다국적 해군 훈련에 함께 사용됩니다.

다른 소형 수상 드론은 이미 중동 앞바다에 해군 5함대에 의해 배치되고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의 목표는 이러한 연구 선박의 레이더 및 센서가 인공 지능과 결합되고 기존 순양함,

구축함, 잠수함 및 항공모함과 통합되어 더 먼 거리와 해군은 적이 파괴하기가 더 어렵다고 말합니다.

“기술을 발전시키고 능력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모든 일에는 시간이 걸립니다.”라고 Cmdr이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무인 수상함 1사단 사령관 제레미아 데일리(Jeremiah Daley).

해군, 중국과의 격차를

로드 아일랜드 뉴포트에 있는 해군 전쟁 대학의 제임스 홈즈 교수는 “해군은 이 기술이 군사적 성공을 위한 3가지

핵심 요소인 무기 범위, 정찰, 지휘 및 통제를 낮은 비용과 인원 위험으로 도울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

그러나 이러한 모든 이점은 가혹한 바닷물 환경에서 장기적인 내구성과 함께 입증되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술 분야에서 Jerry Maguire의 ‘돈을 보여주세요’라는 영역에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유용할

것이지만 게임 체인저가 될지 여부는 훨씬 명확하지 않습니다.”라고 해군을 대변하지 않는 Holmes가 말했습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해군은 일련의 조선 실패 이후 회의적인 의회에서 먼저 승리해야 합니다.

그것의 빠른 연안 전투 선박은 추진 문제가 있어 조기 퇴역을 초래했습니다. 스텔스 구축함의 “Advanced Gun System”은

고가의 탄약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최신 항공모함은 엘리베이터와 항공기 발사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비평가들은 해군이 서둘러 그 선박에 너무 많은 신기술을 주입하여 실패와 비용 증가로 이어진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은퇴한 해군 장교인 버지니아의 Elaine Luria 민주당 의원은 “20년 간의 실패한 선박 프로그램의 실적으로 모든 자원을 (로봇 선박)에 던질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 해군의 무인 태스크포스(Unmanned Task Force)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추진하기 위해 벤처 캐피털 모델과 같은

군사적 등가물을 사용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태스크포스의 마이클 스튜어트(Michael Stewart) 이사는 말했습니다.

이번 여름, 4대의 대형 드론 선박이 RIMPAC이라는 전쟁 게임에서 재래식 선박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거친 바다에서 안정성을 위해 아우트리거가 장착된 디젤 동력 선박인 Sea Hunter와 Sea Hawk가 포함됩니다.

나머지 2척은 유류 플랫폼 보급선을 기반으로 하는 레인저(Ranger)와 노마드(Nomad)다. 그들은 작년에 미사일이 성공적으로 발사된 대형 플랫 데크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