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폭풍 및 폭염은 기후 위기의 직접적인

홍수 폭풍 및 폭염은 기후 위기의 직접적인 산물입니다.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조치는 어디에 있습니까?

홍수 폭풍

토토

가디언(Guardian)의 분석에 따르면 인간에 의한 지구 온난화가 더 빈번하고 치명적인 기상 재해를 초래하고 있음을 보여줌에 따라 더 이상 부정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5년 11월, 장기간의 폭우로 24시간 이내에 컴브리아의 호니스터에 341mm(13.4인치)의 비가 쏟아졌습니다. 2009년과 2013년에 대규모 폭우로 컴브리아와 웨스트 컨트리가 침수되어 인명을 버리고 수천 채의 가옥이 침수되었으며 복구하는 데 수개월이 걸렸고 수억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겨울 폭풍은 기후 위기로 인해 어디까지 왔습니까? 2015년까지 정부와 기상학자들은 기후 비상 사태의 원인을 특정 기상 현상으로 돌릴 수 없으며, 이는 100년에 한 번 발생하는 극단적인 재난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암시적으로 정치인들이 크게 걱정할 일이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에 대한.

2009년 노동 환경 장관 힐러리 벤(Hilary Benn)은 컴브리아(Cumbria)의 거대한 홍수가 “천년에 한 번 있는” 기상 현상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어떤 공동체도 스스로를 완전히 보호할 수 없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는 그가 옳았습니다.

2007년 IPCC(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 보고서에서 평가된 많은 연구에 따르면 난방 세계에서는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 예상되어야 합니다.

결국 공기가 따뜻할수록 더 많은 수분을 보유할 수 있지만 비정상적인 홍수와 기후 위기는 “중간” 확실성으로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홍수 폭풍

그 주의는 정확하고 이해할 수 있었지만, 부정론자와 우익 싱크탱크의 주장에 연료를 제공하여 전 세계 정부가

거의 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완벽한 핑계를 제공했습니다. 다행히 기후 과학은 빠르게 움직이며 사건을 따라잡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컴퓨터 모델링의 발전은 충분한 장기 데이터가 주어지면 기후 위기가 홍수 사건에 기여한 바를 추정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상세한 기후 모델과 지역 지도가 있기 때문에 더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옥스포드 대학과 네덜란드의 팀이 개척하여 가정에 있는 수천 대의 데스크탑 컴퓨터의 컴퓨팅 성능을

사용하여 기후 위기가 있든 없든 개별 기상 현상에 대한 수만 건의 시뮬레이션을 실행한 결과 2016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난방은 영국의 홍수 증가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이제 더 강력한 컴퓨터 성능과 통찰력으로 폭염, 가뭄, 홍수 및 폭풍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최근 극한 기상 현상을 분석하는

가장 포괄적인 글로벌 속성 연구 모음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기후 파괴의 시대에 살고 있으며 기후의 인간 불안정화가 전

지구적이며 악화되고 있음을 의심의 여지없이 보여줍니다. 저자들은 가장 심각한 사건 중 최소한 12건은 인간이 야기한 지구 온난화가 없었다면 거의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 의미는 정신을 차리게 하고 행동에 활력을 불어넣어야 합니다. 새로운 데이터베이스는

기후 붕괴가 이미 경제를 망치고 매년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가고 있음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정부가 결정적으로 행동하기를 계속

거부하면 즉각적인 조치 없이는 불가피하게 생태학적으로 재앙이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