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케냐 선거: 투표에 대한

2022년 케냐 선거: 투표에 대한 기본 가이드

아프리카의 주요 경제국 중 하나인 케냐가 8월 9일에 새 대통령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은 대선에서 승리하고 자신의 유산을 확보하기 위해 부통령의 라이벌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이전의 모든 선거는 조작에 대한 논쟁과 주장, 치명적인 폭력의 발발 또는 둘 모두로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케냐인들은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케냐

네 차례 낙선한 대통령 후보 라일라 오딩가가 다시 운을 시험하고 있다. 77세의 전 총리는 강력한 운동가로 유명합니다.

그의 큰 라이벌은 55세의 William Ruto 부통령입니다. 그는 캠페인 트레일에서 Mr Odinga와 일치함을 입증했으며 많은 관중을 끌어들였습니다.

투표용지에는 덜 알려진 이름이 두 개 더 있습니다.

2022년 케냐

조지 와재코야(George Wajackoyah)는 마리화나 재배와 뱀 독의 수출을 합법화하자는 제안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David Mwaure Waihiga는 반부패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케냐 정치에서 상황이 뒤죽박죽이 되었습니다. 오딩가는 한때 현직 대통령인 우후루 케냐타의 무자비한 적이었다.

두 사람의 적개심은 60년 전 독립운동가인 아버지가 결별한 이후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러나 2018년에 두 사람이 악수를 하고 화해하면서 놀라운 전환점을 맞았고, 케냐타는 오딩가의 선거 운동 뒤에 자신의 무게를 던졌습니다.

이로 인해 Ruto 씨는 추위에 떨게 되었고 몇 년 동안 정상에서 불편한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틀림없이, 부통령은 이번 선거가 진행되는 근거를 경제라고 정의했습니다.

최근 선거에서는 부패와 정의에 대한 논쟁이 지배적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사람들이 주머니에 대해 많이 생각합니다.

겸손한 배경에서 지금은 부자가 된 Mr Ruto는 자신을 가난한 사람들의 챔피언으로 자처했습니다.

이 젊은 국가에서 그는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에 중점을 두었고 2018년에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지칭하기 위해 “허슬러 국가”라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틀림없이, 부통령은 이번 선거가 진행되는 근거를 경제라고 정의했습니다.

최근 선거에서는 부패와 정의에 대한 논쟁이 지배적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사람들이 주머니에 대해 많이 생각합니다.

겸손한 배경에서 지금은 부자가 된 Mr Ruto는 자신을 가난한 사람들의 챔피언으로 자처했습니다.

이 젊은 국가에서 그는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책에 중점을 두었고 2018년에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지칭하기 위해 “허슬러 국가”라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more news

그는 평소 선거 상품과 함께 정치적 상징주의의 상상력 넘치는 행동으로 자신의 선거 유세에서 무료 수레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왕조 가문인 케냐타스와 오딩가에 의한 케냐 정치의 지배를 끝내기 위한 시도로 자신의 출마를 표명했습니다.

Odinga는 대통령의 개발 의제를 계속하고 다음을 제공함으로써 취약한 케냐인의 삶을 개선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가 대통령으로 선출되면 새로운 사회 보장 기금에서 매달 6,000 케냐 실링($50, £40)의 급여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바바 케어(Baba Care)”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며, 5600만 명이 넘는 국가에서 자신을 아버지 같은 존재로 홍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