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Hopper의 컴파일러

Grace Hopper의 컴파일러: 컴퓨팅의 숨겨진 영웅

하나, 0, 0, 1, 0, 1. 제로, 하나, 하나…

그것이 컴퓨터의 언어입니다. 컴퓨터가 수행하는 모든 영리한 작업 – 전화 걸기,

먹튀검증사이트 데이터베이스 검색, 게임 플레이 – 1과 0으로 귀결됩니다.

Grace Hopper의

실제로 반도체 칩의 작은 트랜지스터에 있는 전류의 존재(1) 또는 부재(0)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맙게도 컴퓨터를 0과 1로 프로그래밍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Windows는 20GB 또는 1,700억 개의 1과 0을 사용합니다.

Grace Hopper의

출력하면 A4 용지 더미의 높이는 4km입니다.

모든 트랜지스터를 수동으로 설정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얼마나 성가신 일인지 무시하고 – 트랜지스터는 10억분의 1 미터에 불과합니다 – 각 스위치를 전환하는 데 1초가 걸린다면 Windows를 설치하는 데 5,000년이 걸릴 것입니다.

현대 경제를 만든 50가지 요소는 경제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 발명, 아이디어 및 혁신을 강조합니다.

BBC World Service에서 방송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스에 대해 알아보고 온라인으로 듣거나 프로그램 팟캐스트를 구독하십시오.


초기 컴퓨터는 실제로 이런 식으로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나중에 Harvard Mark 1로 알려지게 된 자동 시퀀스 제어 계산기를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길이 15m(50피트), 높이 2.5m의 바퀴, 샤프트, 기어 및 스위치의 연결이었습니다.

것은 530마일(850km)의 전선을 포함했습니다.

그것은 천공된 종이 테이프 롤의 지시에 따라 빙글빙글 돌았다.

새로운 방정식을 풀기 위해 어떤 스위치를 켜고 끌 것인지, 어떤 전선을 어디에 꽂아야 하는지를 알아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스위치를 뒤집고 모든 전선을 연결하고 종이 테이프의 모든 구멍을 뚫어야 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반복적이며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작업을 수반했습니다.

Harvard Mark 1 이후 40년 동안 Commodore 64와 같은 더 작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계가 학교에 등장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타이핑하는 어린 시절의 스릴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Hello world”는 두툼한 저해상도 텍스트로 화면을 채웁니다.

당신은 사람이 알아볼 수 있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단어로 컴퓨터를 지시했습니다.

작은 기적처럼 보였습니다.

Mark 1 이후 컴퓨터의 놀라운 발전의 한 가지 이유는 확실히 더 작아진 구성 요소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프로그래머가 인간과 유사한 언어로 소프트웨어를 작성할 수 있고 1과 0, 전류 또는 전류가 아닌 것으로 번역되어 궁극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시작한 것이 컴파일러라고 불렸습니다.

그리고 컴파일러 뒤에는 Grace Hopper라는 여성이 있었습니다.more news

오늘날, 더 많은 여성을 기술 분야로 끌어들이는 방법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습니다.

1906년 그레이스가 태어났을 때, 많은 사람들이 성평등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레이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녀의 아버지는 딸들이 아들과 같은 교육을 받기를 원했습니다.

좋은 학교에 보내진 Grace는 수학에 뛰어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