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 세계 성장률 전망 하향

IMF, 세계 성장률 전망 하향
국제통화기금(IMF)이 올해와 내년 세계 경제 성장률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IMF

IMF는 올해 10월의 3.8% 성장 전망에서 올해 3.5%의 성장률을 예상하고 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2016년 성장률 전망도 3.7%로 하향 조정됐다.

전망치 하향 조정은 유가 급락으로 대부분의 국가에 긍정적인 세계 경제의 한 가지 주요 부양에도 불구하고 나온 것입니다.

IMF는 부정적인 요인, 특히 투자 약화로 상쇄되는 것 이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차례로 향후 몇 년 동안 많은 선진국 및 신흥 경제국의 성장 전망에 대한 기대가 감소했음을 반영합니다.

기업이 더 약한 성장을 예상하면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기회가 줄어들고 투자에 대한 인센티브가 줄어듭니다.

디플레이션 우려
유로존이 대표적이다. IMF는 그 지역의 회복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유로존은 올해 1.2%, 2016년에는 1.4%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IMF

유럽중앙은행(European Central Bank)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디플레이션 또는 물가 하락에 대처하는 것이 시급한 과제입니다.

IMF의 수석 이코노미스트 올리비에 블랜차드(Olivier Blanchard)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디플레이션이 부정적이고 우려스러운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죽음의 키스… 그 자체로 회복을 방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디플레이션이 유로존의 부채 위기를 다시 한 번 촉발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가격 하락은 채무자에게 특히 문제입니다. 그 이유는 소득 또는 정부의 경우 세금 수입이 감소할 수 있지만 부채 상환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중국의 경기 침체는 수정된 예측의 또 다른 요인입니다. 화요일 공식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성장률은 2013년 7.7%에서 지난해 7.4%로 둔화됐다.

내년 IMF의 중국 성장률 전망치는 6.3%로 2010년까지 30년 동안 평균 10%에 달했다.More News

블랜차드 장관은 IMF가 “질서적인 둔화가 될 것이라고 상당히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중국의 느린 성장이 아시아의 다른 신흥 경제국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합니다.

블랜차드 장관은 IMF가 “질서적인 둔화가 될 것이라고 상당히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중국의 성장 둔화가 아시아의 다른 신흥 경제국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힘
가장 급격한 하향 조정은 러시아에 대한 것으로, 올해는 3%, 내년에는 1%의 경제 위축이 예상됩니다. 이는 유가 하락의 결과이며 보고서에서는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된 결과, 즉 우크라이나 위기와 러시아에 대한 서방 제재의 결과입니다.

2015년 수정된 4.8%의 예측에도 여전히 강한 성장을 보여주긴 하지만 또 다른 석유 수출국인 나이지리아에 대한 등급도 크게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다운그레이드가 없었다면 나이지리아의 성장은 매우 인상적이었을 것입니다.

더 낙관적인 예측 패턴에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주요 국가는 미국으로 올해 3.6%, 2016년 3.3%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둔화를 감안하더라도 중국 수치보다 훨씬 낮은 수치이지만 이는 예상된 수치입니다.

신흥 경제국은 이미 부유한 국가에 확립된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경우 올해 전망은 2.7%로 변경되지 않았으며 2016년에는 2.4%로 소폭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Blanchard는 영국에 대한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지만 유로존의 약점이 “브레이크”로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경제에 대해.

위기가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