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ebb 망원경이 ‘큰 눈’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James Webb 망원경이 눈에 초점을 맞추다

James Webb 망원경이

헷갈리지만 놀라운 이미지입니다.

위 사진의 점 수를 세어보세요. 18번 봐야 돼.

각각의 별은 같은 별이지만 새로 발사된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에 있는 거대한 황금 거울의 18개 부분에서는 다르게 보입니다.

엔지니어들은 현재 세그먼트를 조정하여 그들이 함께 작동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18개의 점들이 서로 완벽하게 매핑되면, 웹은 집중할 것이고 우주를 연구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몇 달, 적어도 몇 달이 걸릴 것이고, 과학 팀은 또한 망원경의 네 개의 기구들을 조율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준비가 끝나면, 웹은 심우주에 대한 놀라운 전망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
이 6월이나 7월에 공개한 첫 번째 “우와!” 이미지를 봐야 한다.

100억 달러의 ‘우주 보석’이 임무를 시작한다.
어둠의 끝을 찾는 100억 달러짜리 기계

James

그들은 또한 망원경의 “큰 눈”을 먼 행성들의 대기에 훈련시켜 그 행성들이 거주할 수 있는지 볼 것이다.

웹은 베테랑 허블 우주 망원경의 후계자로 여겨지지만 훨씬 더 크다. 그것은 사실 너무 커서 발사 로켓 안에 맞도록 접어야 했다. 그리고 그것은 옆구리가 낙엽 테이블처럼 뒤로 젖혀져 있는 거대한 거울을 포함했다.

물론, 일단 우주에 도착하면, 거울은 다시 열려야 했고 로켓이 우주로 우르릉거리며 갈 때 그들이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넣어둔 18개의 베릴륨-금 구조물은 잠겨있던 위치에서 풀려나야 했다.

이제, 엔지니어들은 세그먼트의 뒤쪽에 있는 작은 모터들을 재배치하도록 명령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스트럿을 당기거나 밀면 세그먼트의 곡률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밀리미터 단위로 측정한 초기 오정렬과 나노미터 단위로 측정한 오정렬을 100만 배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방법은 하늘에 있는 특정한 밝은 별 하나를 응시하고 그 별의 반사가 다른 부분들에서 어떻게 변화하는지 추적하는 것이다.

이 작품은 웹의 근적외선 카메라(NIRCAM)에 의해 추진된다. 이 악기는 또한 웹의 주 거울의 “셀피” 같은 것을 만들어냈다.

아래의 이미지는 18개의 세그먼트를 모두 보여주고 있으며, 웹의 보조 거울이 주 반사경을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조 거울은 8m 길이의 붐 위에 주 거울 앞에 놓여있고, 악기를 향해 빛을 반사하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