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T, 8월 이틀간 추가 철도 파업 발표

RMT, 8월 이틀간 추가 철도 파업 발표

RMT

많은 서비스가 중단될 Aslef 노조가 발표한 광범위한 쟁의행위 이후 움직임

14개 열차 운영 회사의 운전사들이 8월에 이틀간 파업에 돌입하여 영국 전역의 많은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이번 발표는 다른 노조가 7월 파업을 확정한 지 몇 시간 만에 이뤄졌다.

Network Rail의 RMT 회원들과 14개 열차 운영사들은 8월 18일과 20일 이틀 동안 일자리, 급여,

근로 조건을 놓고 파업을 벌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40,000명의 회원 중 신호원이 행동에 나서 3일 전에 또 다른 파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버밍엄에서 영연방 대회가 열리기 전날인 7월 27일에 24시간 동안의 파업을 발표했습니다.

노조의 믹 린치 사무총장은 “철도업계와 정부는 이 분쟁이 단순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급여 제안, 회원들의 직업 안정성, 직장에서 좋은 조건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전국 철도 분쟁에서 약 6,000명의 더 많은 운전자를 싸움에 투입할 Aslef 노조의 비정상적으로 광범위한 쟁의행위를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정부는 Aslef의 발표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망스럽다”고 설명했습니다.

RMT 파업에 관련된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Network Rail; 아반티 웨스트 코스트;

c2c; 칠턴 철도; 크로스 컨트리 기차; 이스트 미들랜즈 철도; 그레이트 웨스턴 철도;

그레이터 앵글리아; GTR(개트윅 익스프레스 포함) LNER; 북부 열차; 남동부; 남서부 철도; Transpennine Express 및 West Midlands 기차.

RMT

Aslef 파업에는 Chiltern, Great Western Railway, Greater Anglia, Hull Trains, LNER, London Overground, Southeastern 및 West Midlands 철도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6개 기업이 이번 주 파업에 압도적인 찬성으로 투표했다.

강남오피 투표가 더 일찍 마감된 다른 두 회사의 Greater Anglia 운전자들도 7월 23일에

파업을 하고, Hull Trains 운전자들은 이번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7월 23-24일에 파업을 할 것입니다.

추가 Aslef 투표는 7월 27일 Avanti West Coast와 CrossCountry에서 마감됩니다.

이번 주에 운전자들도 행동에 찬성표를 던졌던 Northern과 TransPennine Express의 파업 투표는 ​​철도 회사에서 문제를 제기한 후 노조에서 다시 실시하고 있습니다.

Avanti West Coast에 있는 TSSA 조합원들도 RMT 조치와 동시에 7월 27일에 파업할 예정입니다.

Aslef의 사무총장인 Mick Whelan은 노조가 파업을 원하지 않았지만 3년 동안의

동결 이후에 임금 인상을 제안하지 않은 철도 회사에 의해 파업을 강요받았다고 말했습니다.

Whel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파업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파업은 협상 실패의 결과입니다.

승객에게 불편을 끼치고 싶지 않으며, 파업으로 인해 돈을 잃고 싶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보수당 정부가 이끄는 기차 회사들에 의해 이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파업 중인 회사의 운전자들은 2019년 4월부터 지난 3년 동안 실질 급여 삭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회사들은 정부가 손을 묶었다며 우리에게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는 노조가 대화의 여지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RMT와 같은 Aslef 조치는 웨스트 미들랜즈 열차가

수상 센터를 포함한 여러 장소를 운행하기 때문에 커먼웰스 게임의 개막일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More news